HOME 뉴스 종합
메이크힐, Z세대를 위한 신규 브랜드 ‘티썸’ 런칭베이스, 팔레트, 립 등 6개 라인 선보여
  • 최지유 기자
  • 승인 2019.11.05 17:25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지유 기자] 엘앤피코스메틱의 색조 브랜드 메이크힐이 Z세대를 위한 신규 색조 브랜드인 ‘티썸’을 런칭하며 베이스 제품과 팔레트, 립 등 뷰티 제품 6종을 선보인다.

Z세대는 자신 만의 멋을 표현할 줄 아는 1995년 이후 태어난 19세 미만의 청소년으로 최근 소비 주체로 떠오르고 있는 소비층을 일컫는다. 티썸은 Z세대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트렌디한 메이크업 브랜드로 자신 만의 특별함을 찾고 일상 속에서 반짝이는 나를 발견하는 ‘마이 사이드 뷰티(My-side Beauty)’ 컨셉 아래 ‘뉴 & 데일리(NEW & DAILY)’의 공존을 추구하며 매일 손이 가는 데일리 아이템으로 특별한 일상을 제시한다.

티썸은 이번 브랜드 론칭과 함께 △매일 매일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데일리 컬러 로션 티썸스킨데이션 △코렉팅과 컨투어, 커버가 모두 가능한 티썸씨씨컨실러 △가볍게 밀착하고 촉촉하게 스며 들어 바르는 순간 립감 만족을 선사하는 티썸립블러틴트 △탱글하고 볼륨감 있게 포동포동한 립을 연출해주는 티썸립블링글로스 △눈가와 볼을 한 번에 물들이는 데일리 컬러 브러쉬 티썸아이블러쉬팔레트 △입체감 있는 얼굴을 위한 티썸줌인아웃컨투어 등 총 6가지 제품을 선보였다.
 
메이크힐 관계자는 “매일 반짝이는 Z세대의 일상을 위해 새롭고 재치있는 티썸을 런칭하게 됐다”며 “6종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나만의 매력을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최지유 기자  czu@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지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길어진 겨울 밤에 대처하는 나이트 케어 루틴
길어진 겨울 밤에 대처하는 나이트 케어 루틴
겨울철 맞춤 안티에이징, 첫 단계는 ‘피부 리페어링’ 부터
겨울철 맞춤 안티에이징, 첫 단계는 ‘피부 리페어링’ 부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