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이벤트
아이소이, 11월 올리브영 단독행사 실시피부 탄력 케어를 위한 파격적인 할인과 증정 행사 선보여
  • 최지유 기자
  • 승인 2019.11.05 17:21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지유 기자] 천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가 푸석하고 탄력 잃은 환절기 피부 케어를 위해 파격적인 할인과 스페셜 키트 증정 행사를 11월 1일부터 한 달간 올리브영 단독으로 진행한다.

11월 동안 운영되는 올리브영 내 아이소이 프로모션 매대에서는 피부의 코어탄력을 꽉 잡아 탄탄하게 케어하는 코어탄력세럼과 코어탄력크림을 특별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주름 개선 및 미백 2중기능성 제품으로 아이소이만의 성분 노하우를 담은 자연유래성분 복합체 나투로-9 안티 링클 콤플렉스가 탄력, 미백, 고보습 등 9가지 피부개선 효과를 선사한다. 이 외에도 피부 고민에 따른 집중 케어를 도와줄 다양한 스팟 제품과 시트마스크팩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 뿐 아니라 아이소이는 이번 행사의 일환으로 해당 기간 올리브영에서 코어탄력세럼 또는 코어탄력크림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한정판 코어탄력키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코어탄력 라인을 두루 경험할 수 있도록 특별히 제작된 키트로 넉넉한 디럭스 사이즈의 세럼, 크림, 스팟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아이소이 관계자는 “몸의 코어근육이 중요하듯 건강한 피부를 위해 코어탄력을 강화해줄 제품들이다. 또한 기능성 화장품 사용 시 자극을 우려하는 민감한 피부를 가진 고객들에게도 추천한다”며 “6년 연속 올리브영 에센스부문 판매 1위 잡티세럼에 이어 착한 성분으로 피부 개선 효과를 높인 제품들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최지유 기자  czu@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지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길어진 겨울 밤에 대처하는 나이트 케어 루틴
길어진 겨울 밤에 대처하는 나이트 케어 루틴
겨울철 맞춤 안티에이징, 첫 단계는 ‘피부 리페어링’ 부터
겨울철 맞춤 안티에이징, 첫 단계는 ‘피부 리페어링’ 부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