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닥터지, 딥 모이스트 업 선 플러스 윈터 에디션 출시출시 기념으로 금일부터 올리브영 등에서 3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프로모션 실시
  • 최지유 기자
  • 승인 2019.11.04 10:25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지유 기자]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는 연말 시즌을 맞이해 한정판 보습 선케어 ‘딥 모이스트 업 선 플러스 윈터 에디션’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올리브영 등에서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한정판 닥터지 딥 모이스트 업 선 플러스 윈터 에디션은 촉촉한 겨울 선크림으로 알려진 딥 모이스트 업 선 플러스를 보습 결정체 눈꽃 선크림 컨셉으로 표현한 한정 기획세트로 본품 50ml와 추가 구성 20ml로 구성됐다.

겨울 보습 선크림으로 잘 알려진 ‘딥 모이스트 업 선 플러스’는 다량의 수분을 함유한 크림 텍스처가 피부에 촉촉하게 스며들어 속 깊은 보습감을 선사하며 필라그린 컴플렉스와 6중 히아루론산이 이중으로 보습을 충전해주어 건조한 겨울에도 촉촉함을 유지해준다.

또 3:1:1(세라마이드 : 콜레스테롤 : 자유지방산) 비율의 피부 친화 보습 베이스로 구성돼 탄탄한 피부 장벽 보호 효과를 선사하여 자외선이 더 깊게 침투하지 않도록 도와준다. 뿐만 아니라 피부를 보호해주는 소나무 추출 성분 피크노제놀이 함유돼 있어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어준다.

이번 한정판 패키지에는 ‘닥터지 윈터 에디션 데코 스티커’가 함께 들어있어 연말 연시 감사 선물로도 제격이며 추가 증정되는 20ml 선크림의 경우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포켓용 사이즈로 겨울 야외 활동 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에 유용하다.

한정판 딥 모이스트 업 선 플러스 윈터 에디션은 올리브영 전 매장 및 닥터지 자사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해당 매장에서는 금일부터 32%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닥터지 관계자는 “닥터지 딥 모이스트 업 선 플러스 제품은 다량의 수분을 함유한 촉촉한 크림 텍스쳐로 쌀쌀하고 건조한 겨울철은 물론 메이크업 전에도 보습 크림처럼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선크림”이라며 “이 제품이 자외선 차단부터 피부 장벽 강화, 미백 및 주름 개선 등 자칫 소홀해질 수 있는 겨울철 피부관리를 위한 최적의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지유 기자  czu@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지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스킨푸드, 원재료부터 용기까지 '세이프 뷰티'에 안간힘
스킨푸드, 원재료부터 용기까지 '세이프 뷰티'에 안간힘
한국콜마, 화장품 R&D 강자로 우뚝
한국콜마, 화장품 R&D 강자로 우뚝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