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청호나이스뷰티, 힐링 라이프 릴렉스 패치 2종 출시하루동안 지친 발을 시원하게 풀어주고 몸과 마음을 케어해주는 셀프 힐링템
  • 최지유 기자
  • 승인 2019.10.22 17:24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지유 기자] 깨끗한 물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청호나이스뷰티(대표이사 정휘철)가 바쁜 현대인들의 지치고 피곤한 발에 휴식과 건강을 선사해줄 발패치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발은 그 사람의 건강의 척도를 나타내는 가장 중요한 부위로써 발에 쌓인 노폐물만 제거해주어도 피로 회복에 많은 도움을 주며 운동이나 장시간 서 있을 때에도 발 피로 완화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다.

이에 청호나이스뷰티는 현대인들의 발 건강을 위해 인체에 무해한 자연원료와 커피성분을 함유한 ‘힐링 라이프 릴렉스 패치 티트리’와 ‘힐링 라이프 릴렉스 패치 커피’ 2종을 선보인다.

힐링 라이프 릴렉스 패치 티트리는 티트리 오일 뿐만 아니라 유칼립투스오일, 쑥 엑기스, 목초액, 비파엑기스 등 자연원료로 만들어져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발의 노폐물 배출을 돕고 원적외선 방출로 은은한 온열감을 선사해 지친 발을 편안하게 케어해준다.

또한 힐링 라이프 릴렉스 패치 커피는 커피향이 마음을 차분하게 해 정신적인 힐링 효과까지도 기대할 수 있어 지친 현대인들을 위한 셀프 힐링템으로 안성맞춤이다.

나이스뷰티 관계자는 “발이 편해야 맘이 편하고 맘이 편해야 일이 잘 된다라는 광고 카피도 있듯이 발 건강은 현대인들에게 매우 중요한 부분이다. 이에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당사에서 금번 발패치 2종을 출시 하게 되었다”고 말하며 “잠자는 동안 힐링 라이프 릴렉스 패치를 통해 지친 일상의 피로를 쉽고 간편하게 풀어 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힐링 라이프 릴렉스 패치는 하루 종일 높은 구두를 신은 후, 과도한 운동이나 육체 활동 후, 오랜시간 서서 일한 후, 손발이 차다고 느껴질 때 사용하면 효과적이며 집중적인 효과를 위해서는 매일 사용하는 것을 권장하고 취침 전 양쪽 발바닥에 붙인 후 6시간 이상 부착 후 떼어내면 된다. 

최지유 기자  czu@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지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길어진 겨울 밤에 대처하는 나이트 케어 루틴
길어진 겨울 밤에 대처하는 나이트 케어 루틴
겨울철 맞춤 안티에이징, 첫 단계는 ‘피부 리페어링’ 부터
겨울철 맞춤 안티에이징, 첫 단계는 ‘피부 리페어링’ 부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