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이벤트
시오리스, 일 년에 한번뿐인 ‘FRESH SALE’18일(금)부터 7일간 최대 60% 할인
  • 윤선영 기자
  • 승인 2019.10.21 11:34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자연 그대로의 신선함을 전하는 클린 코스메틱 브랜드 시오리스(sioris)에서 일년에 단 한번 진행하는 ‘FRESH SALE’을 진행, 7일간 최대 60%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시오리스는 우리 땅에서 자란 신선한 제철 유기농 원료를 주성분으로 사용하며, 제철 수확 원료 사용 원칙에 따라 제품의 신선함을 지키기 위해 제조 후 1년이 지난 제품은 유통하지 않는다는 원칙을 고수하고 있다. 이에 국내외 입소문을 이어가며 글로벌한 진출까지 가시화시키고 있는 등 판로와 더불어 매니아층을 넓혀가고 있는 국내 브랜드다.

시오리스에서 준비한 이번 ‘FRESH SALE’ 이벤트는 10월 18일 오후 2시부터 10월 24일 오후 2시에 종료되며 재고 소진 시까지 일부 품목에 한해 최대 60%라는 파격 할인을 제공한다. 특히 제주산 유자수가 72% 함유된 바디&핸드밀크는 6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메이크업리무버 ▲토너는 50%, 시오리스의 대표 인기 제품인 ▲밀크클렌저 ▲미스트 ▲클렌징젤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FRESH SALE’ 기간 내에 구매하는 회원에게는 ‘메이크 잇 브라이트, 시트마스크’ 1매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신선한 국내산 제철 원료를 사용하고 제품력까지 두루 갖춘 시오리스의 ‘FRESH SALE’의 더 자세한 사항은 시오리스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길어진 겨울 밤에 대처하는 나이트 케어 루틴
길어진 겨울 밤에 대처하는 나이트 케어 루틴
겨울철 맞춤 안티에이징, 첫 단계는 ‘피부 리페어링’ 부터
겨울철 맞춤 안티에이징, 첫 단계는 ‘피부 리페어링’ 부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