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SK 바이오랜드 브랜드 ‘리바이리’, 팝업스토어 오픈10월 22일부터 6일간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 '시코르'와 함께 바이오파밍 마스크 소개
  • 정부재 기자
  • 승인 2019.10.21 09:06
  • 댓글 0
SK바이오랜드 리바이리 미네랄 앰플.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SK 바이오랜드의 브랜드 리바이리가 10월 22일부터 27일까지 6일간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 CHICOR(시코르)와 함께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리바이리는 팝업스토어를 통해 국내 최고 수준의 발효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바이오셀룰로스 마스크팩과 미네랄 앰플 제품을 소개함으로써 고객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리바이리는 팝업스토어를 통해 바이오파밍 마스크 5종, 미네랄 앰플 5종을 선보인다. 바이오파밍 마스크는 피부 건강에 대한 오랜 연구 끝에 개발된 제품으로 오직 리바이리에서만 만날 수 있다.

리바이리 바이오파밍 마스크.

바이오파밍 마스크는 피부관리에 필요한 5가지 성분들을 자가배양시트와 유액에 적용해 개인의 피부고민에 따른 효과적인 스킨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여기에 각각의 마스크에 함유된 성분에 따라 매치되는 미네랄 앰플을 함께 사용하면 그 효과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 행사에서는 리바이리의 전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으며, 특히 인기제품인 히알루론 바이오파밍 마스크와 마그네슘 미네랄 앰플에 기대가 모아진다. 히알루론 바이오파밍 마스크는 히알루론산을 100시간 이상 발효한 배양액으로 만든 마스크시트에 히알루론산과 특허받은 아미노산 콤플렉스와 돌콩추출물, 선인장추출물 등을 유액으로 더해 집중보습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마그네슘 미네랄 앰플은 피로와 스트레스로 지친 피부에 에너지를 부여해주는 마그네슘을 피부에 직접 흡수시킬 수 있게 고안된 제품으로 피부 영양과 윤기에 도움을 준다.

리바이리는 지난 9월 런칭된 이후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 행사 외에도 리바이리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소셜 네트워크의 리바이리 공식 계정으로 새로운 소식과 효능에 대한 정보를 지속적으로 프로모션 하고 있다. 향후에도 참신한 프로모션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늘려나갈 예정이다.

SK 바이오랜드 리바이리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팝업스토어 행사를 통해 국내 1위 천연소재 기업 SK 바이오랜드 기술력의 산실인 리바이리 제품을 직접 눈으로 보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행사 기간 동안 리바이리 제품을 찾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향후에도 고객들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버츠비, 핸드크림 3종 출시
버츠비, 핸드크림 3종 출시
CJ올리브영, 20주년 기념 ‘2019 벌스데이 캔’ 증정
CJ올리브영, 20주년 기념 ‘2019 벌스데이 캔’ 증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