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이벤트
라이크아임파이브 ‘힐링 오일밤’ 최대 20% 할인 사전 예약 판매재입고를 기다리는 고객을 위한 20% 할인 프로모션 진행
  • 최지유 기자
  • 승인 2019.10.08 10:19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지유 기자] ‘로희맘’ 유진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한 친환경 코스메틱 브랜드 라이크아임파이브(Like I’m Five)의 ‘힐링 오일밤(Healing Oil Balm)’이 가을 시즌을 맞아 완판을 기록하며 17일 재입고 시기까지 최대 20% 할인되는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라이크아임파이브의 완판 사례는 작년 6월 론칭 이후 입소문에 따라 유아부터 어른까지 전 연령층에서인기를 끌면서 봄·여름에는 자외선 차단제인 ‘마일드 선 스크린’이 연속 4차 완판, ‘마일드 선 클렌징 패드’가 출시와 동시에 2차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이에 힐링 오일밤의 재입고를 기다리는 고객들을 위해 최대 20%까지 할인 혜택을 주는 사전예약 할인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라이크아임파이브의 힐링 오일밤은 손으로 문지르면 끈적임 없이 퍼지는 고농축 힐링 밤으로 바르기 전엔 밤, 피부에 닿으면 촉촉한 오일로 변하는 독특한 제형이다. 특히 성인도 기본 스킨 케어에 힐링 오일밤 하나면 더하면 하루 종일 촉촉한 보습을 유지할 수 있어 유아부터 어른까지 전 연령층에서 인기 있는 제품이다.

건조한 부위에 넓게 펴 바르거나 팔꿈치나 발꿈치 등 각질이 생기기 쉬운 부위에 국소적으로 활용하기 좋다.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영양 흡수를 도와주는 텍스처로 아보카도, 올리브, 포도씨오일과 시어버터를 함유하고 있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아로마테라피용으로 사용하는 베르가모트열매오일이 더해져 심신이 편안해지도록 돕는다.

또한 전성분 EWG 그린 등급 원료만을 사용하고 까다로운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를 통해 최고안전등급(Excellent)을 획득했다. 국제 산림관리 협의회 FSC 인증 받은 종이의 단상자를 사용한 친환경 패키지로 제작했으며 트리플래닛 ‘숲 캠페인’, 환경운동연합 ‘옥시벤존·옥티노세이트 제로 캠페인’ 등 다양한 환경 문제에 적극적으로 임하고 있다. 특히 대한아토피협회가 추천하는 아토피 안심마크(KAA)를 획득하기도 했다.

라이크아임파이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유진은 “제품 하나 하나가 입소문부터 시작해 완판 되는 사례를 보니 더 많은 아이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사용 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드는데 집중하겠다”며 “특히 힐링 오일밤은 내가 보습제품으로도 직접 사용하는 제품이라 더욱 뜻 깊다”고 전했다.

최지유 기자  czu@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지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유튜브 시청과 동시에 립스틱 컬러 가상 체험하세요"
올리브영 20주년 기념 ‘2019 어워즈&페스타’ 열려
올리브영 20주년 기념 ‘2019 어워즈&페스타’ 열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