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스킨알엑스랩 인기품목 에이랜드 추가 입점 확정립케어 제품 수요 높아지는 환절기 맞아 ‘마데세라 립밤 5종’ 추가 입점
  • 최지유 기자
  • 승인 2019.10.01 13:47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지유 기자] ㈜베이식스(대표 김 버나드 리)의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스킨알엑스랩(SKINRx LAB)의 인기 품목이 패션&뷰티 편집숍 에이랜드(ALAND) 명동점과 코엑스점에 이어 가로수길점에 추가 입점한다.

에이랜드는 뷰티, 패션, 생활용품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특색 있는 제품을 한 공간에서 만나볼 수 있어 국내외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패션&뷰티 편집숍이다. 스킨알엑스랩은 지난 8월 에이랜드 명동점과 코엑스점에 입점 후 한 달 만에 ‘마데세라 크림’을 완판시키며 소비자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높은 인기에 힘입어 오는 10월부터 국내 및 해외 소비자가 주로 방문하는 가로수길점에도 추가 입점했다. 스킨알엑스랩 관계자는 “스킨알엑스랩 제품의 우수한 품질과 뛰어난 효능을 인정받아 유동 인구가 많은 에이랜드 가로수길점에 추가로 입점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오프라인 매장 확장을 통해 더 많은 고객 유입을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스킨알엑스랩은 기존 에이랜드에 입점한 리턴 라인 3종에 이어 ‘마데세라 립밤 5종’도 추가로 입점시키며 인기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마데세라 립밤은 마데카소사이드가 거칠어진 입술을 빠르게 회복시켜주는 고보습 립밤으로 립케어 제품의 수요가 늘어나는 환절기를 맞아 추가 입점을 결정했다. 오리지널 외에도 팝핑크, 키스로즈, 드리밍코랄, 벨벳체리의 각 피부 타입에 어울리는 4가지 색상이 맑고 생기 있는 입술 표현을 도와준다.

한편 마데세라 립밤은 에이랜드 전 지점에서 진행하는 ‘환절기 립케어 프로모션’에도 참여한다. 할인 행사는 10월 20일까지 진행되며 환절기를 맞아 건조해지기 쉬운 입술 피부를 지켜주는 제품들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최지유 기자  czu@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지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유튜브 시청과 동시에 립스틱 컬러 가상 체험하세요"
올리브영 20주년 기념 ‘2019 어워즈&페스타’ 열려
올리브영 20주년 기념 ‘2019 어워즈&페스타’ 열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