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세화피앤씨, 모레모 투스텝 헤어 클리닉 R 출시손상모에 영양, 보습, 단백질 급속충전
  • 최지유 기자
  • 승인 2019.10.01 11:43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지유 기자] 코스닥기업 세화피앤씨(대표 이훈구)의 감성화장품 브랜드 모레모는 10분만 투자하면 집에서도 헤어 전문샵에서 관리받은 것처럼 찰랑찰랑한 머릿결로 변신할 수 있는 프리미엄 헤어 클리닉 라인 ‘모레모 투스텝 헤어 클리닉 R’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모레모 투스텝 헤어 클리닉 R은 하이드롤라이즈드케라틴 단백질 케어와 고보습 히알루론산 보습 유지력 케어 등 2단계 고농축 케어로 영양과 보습 및 모발건강에 꼭 필요한 단백질까지 급속충전해 푸석한 극손상모를 만지고 싶은 찰진 여신 머릿결로 변신시켜주는게 특징이다.

이 제품은 1단계 단백질 케어(100ml)와 2단계 유지력 케어(100ml)로 구성됐으며 모발에 1단계 도포후 5분 방치, 헹굼없이 바로 2단계를 덧발라준 뒤 5분 후 헹구는 정통 살롱 투스텝 솔루션으로 기존 홈케어 제품에서는 보기 어려웠던 투스텝의 체계적인 헤어솔루션을 구현한 프리미엄 상품이다.

고분자와 저분자가 어우러진 2중 구성 히알루론산과 감자 유래성분의 강력한 수분 코팅막이 수분손실 방지와 손상모별 맞춤보습을 제공해 하루종일 촉촉하고 부드러운 머릿결을 유지해 준다. 히알루론산은 자신의 무게보다 300~1,000배 이상의 수분을 함유하는 보습탱크로 수분자석이라 불린다.

세화피앤씨는 특허받은 아미노산 17종과 모발강화 단백질 7종, 펩타이드 2종 등 손상모 개선에 좋은 성분을 다량 함유했고 피부자극테스트까지 통과해 민감한 피부도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안심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세화피앤씨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모레모 신제품은 극손상모로 고민하고 있는 전세계의 모레모 고객들을 위한 전략상품으로 10분이면 최고급 헤어샵에서 케어받은 것처럼 윤기나는 머릿결로 변신시켜 주는 프리미엄 투스텝 헤어케어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모레모만의 명품 헤어케어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 여성들로부터 사랑받는 헤어케어 선도기업으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최지유 기자  czu@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지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경기도, 2020 경기미디어크리에이터 모집
경기도, 2020 경기미디어크리에이터 모집
리더스코스메틱 ‘수험표 인증’ 이벤트
리더스코스메틱 ‘수험표 인증’ 이벤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