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마녀공장, 남성 화장품 브랜드 식스티브릭 론칭신제품 퍼퓸스틱 포레스트 가든 외 2종 출시
  • 최지유 기자
  • 승인 2019.09.10 10:37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지유 기자]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마녀공장이 남성 전문 화장품 브랜드 식스티브릭(60brix)을 론칭하고 퍼퓸 스틱과 워터 로션, 비비 크림을 선보인다.

식스티브릭은 당도를 측정하는 단위인 브릭(Brix)의 특성에서 착안해 기획됐다. 당도가 60 브릭 이상일 때 재료의 본질이 유지되는 것처럼 본연의 매력과 아름다움을 가꿀 수 있는 화장품이라는 의미가 담겨있다. 나다움은 지키면서 스위트 한 매력을 끌어올린다는 콘셉트 아래 남성의 당당하고 매력 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한다.

‘퍼퓸 스틱 포레스트 가든’은 고체 타입의 향수다. 시더우드의 나무 향에 진저, 시나몬, 레몬 등이 더해져 숲속의 시원한 바람을 떠올리게 한다. 텁텁한 도시 공기에 지친 남성 소비자를 위해 개발됐으며 청량한 잔향이 특징이다. 작은 사이즈로 휴대성이 높아 시간과 장소에 구애 없이 사용 가능하다.

‘올인원 워터 로션’은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보습 막을 강화해 피부를 힘있고 탄탄하게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 스킨케어 제품이다. 모공 관리, 진정, 수분 공급에 효과가 있는 특허성분과 함께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 성분을 함유해 미백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2중 기능성 케어 제품이다.

‘컬러 드롭 워터 비비’는 물처럼 가벼운 리퀴드 타입의 메이크업 베이스다. 한 방울만으로도 쉽고 빠르게 결점을 커버할 수 있다. 얇고 가벼운 밀착력으로 오래도록 보송하게 자연스러움을 유지해준다.

마녀공장 관계자는 “식스티브릭은 기초 케어, 메이크업, 향기의 삼박자를 갖춘 스위트한 그루밍 브랜드로 단순히 겉모습을 가꾸는 것이 아닌 자신만의 매력을 끌어올릴 수 있는 솔루션을 제시한다”며 “3가지 제품을 시작으로 다양한 매력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최지유 기자  czu@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지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조성아TM, 중소벤처기업부가 선정한 ‘브랜드 K’ 로 런칭
조성아TM, 중소벤처기업부가 선정한 ‘브랜드 K’ 로 런칭
2019 상반기 중국 GDP 성장률 6.3% 기록
2019 상반기 중국 GDP 성장률 6.3% 기록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