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고마움과 특별함이 담겨 있는 추석 한정판 뷰티 세트국내에서만 선보이는 추석 기프트 세트…한국 상징 담긴 패키지 독특
  • 윤선영 기자
  • 승인 2019.09.09 16:35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추석 명절에 가장 많이 주고 받는 선물 리스트에 빠지지 않는 품목이 있다. 바로 화장품이다. 이에 맞춰 뷰티 업계에서도 온가족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실속 구성이나 명절 분위기에 맞춰 한방 성분의 기획세트와 시즌에 맞춘 패키지 구성 등을 선보이고 있다. 추석 선물에 걸맞은 한국의 상징을 담아낸 한정판 기프트 세트로 고마움과 특별함을 전해보자.
 

고급스러운 보자기와 노리개 장식의 명절 선물

KGC인삼공사의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브랜드 동인비에서 추석을 맞아 8월 23일부터 9월 22일까지 <소중한 분과 함께, 밀도케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 세트를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할 뿐만 아니라 구매 금액별 사은품 및 전 구매 고객 대상 파우치 증정, 더블 포인트 적립 등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됐다.

고급스러운 보자기와 노리개 장식을 통해 한층 더 고급스러움을 강화한 이번 동인비의 선물 세트는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가족, 친구, 연인을 위한 명절 선물로 제격이다.

구매 금액별 추가 사은품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5만 원 이상 구매 시 6천 원 상당의 ‘미 마스크(바이탈)’ 1매를, 15만 원 이상은 ‘진 에센스 디럭스 미니’와 ‘진 크림 디럭스 미니’로 구성된 4만 3천 원 상당의 ‘진 2종 디럭스 미니 듀오’를, 25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진 2종 디럭스 미니 듀오’에 ‘1899 시그니처 오일 디럭스 미니’까지 추가된 7만 9천 원 상당의 ‘밀도케어 3종 디럭스 미니 트리오’를 증정한다.

한국 상징 담아낸 기프트 세트

1851년 조제 약국에서 출발한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한국의 상징 담아낸 한정판 추석 기프트 세트를 선보인다.

올해 추석 기프트 세트는 키엘의 베스트 셀러 울트라 훼이셜 크림 한정판과 여행용 샘플 3종이 추가로 구성된 세트로 추석을 맞아 한국을 상징하는 한복, 복주머니, 경복궁 등의 요소들과 키엘의 헤리티지가 함께 어우러진 아기자기한 일러스트가 담긴 수분크림 라벨과 선물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은 10년 연속 대한민국 No.1* 국민 수분크림으로 남극에서 발견된 성분인 빙하 당단백질을 함유해 깊은 보습감과 함께 수분 손실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다.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합리적인 구성 세트


닥터 브로너스는 '퓨어 캐스틸 솝’ 베스트셀러 3종(베이비 언센티드, 라벤더, 티트리)과 상큼한 향의 바솝 2종(아몬드, 시트러스 오렌지)으로 구성한 선물하기 좋은 합리적인 구성의 추석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였다.

퓨어 캐스틸 솝은 환절기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를 자극 없이 씻어 주는 올인원 클렌저로 임상을 통해 더스트 세정력 및 보습 증가 효과를 인증 받았으며 합성 화학 성분을 배제하고 미국 농무부(USDA) 인증 유기농 원료를 담아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쫀쫀하고 풍성한 거품이 노폐물을 부드럽게 세정하며, 5가지 유기농 오일 성분으로 세안 후에도 속당김 없이 촉촉하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조성아TM, 중소벤처기업부가 선정한 ‘브랜드 K’ 로 런칭
조성아TM, 중소벤처기업부가 선정한 ‘브랜드 K’ 로 런칭
2019 상반기 중국 GDP 성장률 6.3% 기록
2019 상반기 중국 GDP 성장률 6.3% 기록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