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더뷰티풀 팩터 ‘크림 클레이 마스크’ 출시미세먼지와 피부 노폐물을 딥 클렌징해주는 안티폴루션 워시 오프 클레이 마스크
  • 최지유 기자
  • 승인 2019.09.06 10:39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지유 기자] 국내 굴지의 패션기업 바바그룹에서 전개하는 스킨 프로바이오틱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뷰티풀 팩터(THE BEAUTIFUL factr.)가 부드럽고 촉촉한 크림 타입의 프로바이오틱 클레이로 모공 속 노폐물부터 미세먼지까지 딥 클렌징해주는 ‘크림 클레이 마스크’를 출시했다.

크림 클레이 마스크는 고함량의 클레이 성분을 담은 크림 제형이 피부 구석구석에 밀착돼 모공 속 노폐물과 피지는 물론 들뜬 각질까지 부드럽게 제거해주는 워시 오프 타입의 클레이 팩이다. 더뷰티풀 팩터의 핵심 원료인 스킨 프로바이오틱™과 미세먼지와 대기 오염 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폴루스탑(POLLUSTOP) 유효성분을 결합해 외부의 유해한 환경에도 깨끗하고 밝은 피부로 가꿔준다.

크림 클레이 마스크는 임상시험을 통해 미세먼지 모사체 세정 평가에서 미세먼지 세정력를 입증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도 무자극 판정을 받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딥 클렌징이 가능하다.

또한 카올린과 벤토나이트 등의 머드 성분이 함유돼 모공 수축을 도와주고 천연 유래 보습 성분을 함유한 크림 클레이가 피부를 촉촉하고 한층 밝게 케어해 준다. 세안 후 물기를 닦아내고 눈과 입가를 제외한 얼굴에 펴 발라 10~15분 후 미온수로 씻어내면 된다.

바바그룹의 코스메틱사업본부 김성수 총괄전무는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기 시작하는 가을은 모공 속까지 깨끗하게 헹궈주는 딥 클렌징의 중요성이 강조되는 시기”라며 “더뷰티풀 팩터만의 프로바이오틱 클레이가 선사하는 촉촉한 안티폴루션 세정으로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지키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지유 기자  czu@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지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조성아TM, 중소벤처기업부가 선정한 ‘브랜드 K’ 로 런칭
조성아TM, 중소벤처기업부가 선정한 ‘브랜드 K’ 로 런칭
2019 상반기 중국 GDP 성장률 6.3% 기록
2019 상반기 중국 GDP 성장률 6.3% 기록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