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셀럽 추천템 ‘자올 닥터스오더’ 화제 연발배우 한보름, 일상 속 공개한 두피·탈모 제품 관심 집중
  • 윤선영 기자
  • 승인 2019.09.05 14:03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활발한 활동으로 대중들의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한보름이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개한 사진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한보름은 자신의 반려견을 품에 안고 의자에 앉은 채 두피&탈모 케어 전문 브랜드 자올 닥터스오더의 제품을 들고 있는 모습이 카메라에 담겼다. 동물하트챌린지를 응원하며 올린 사진 속에서 깜찍한 반려견과 일상을 보내고 있는 한보름의 화사한 미모와 함께 자올 닥터스오더의 제품이 화창한 날씨에 더해져 아름다운 색을 이뤄내고 있다. 특히 올해의 색인 리빙코랄을 입힌 시너지 부스터 우먼은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보름은 지난 2011년 KBS 2TV 드라마 '드림하이'로 데뷔 한 후 현재까지 꾸준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최근에는 MBN 수목드라마 '레벨업'에 주연으로 출연해 연기력에 대해 호평을 받았으며, 현재 KT모바일, 한뼘TV 등의 채널에서 인기리에 방영중인 ‘이슈메이커스’에 출연하고 있다.

자올 닥터스오더 민경선 대표는 “최근 소비자들의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자올 닥터스오더 제품이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는 스타들에게도 최적의 두피&헤어 뷰티 아이템으로 꼽히고 있다”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높은 고객 만족도로 인해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는 만큼 더 좋은 제품과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자올 닥터스오더는 두피&탈모 케어 전문 브랜드로 시너지 부스터를 비롯해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 서플 엑스 스칼프 트리트먼트, 엣지 부스터 등의 제품으로 두피, 탈모 케어 업계에서 화두로 떠오르고 있다. 최근에는 업계 최초로 꾸준한 탈모관리를 위해 파격적인 혜택과 지속적인 코칭으로 구성한 정기배송 서비스 '먼슬리자올'을 론칭해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자올 닥터스오더의 제품은 이마트(100여 개점)와 신세계백화점 시코르 주요 매장을 비롯해 병원 및 약국, 면세점, 프리미엄 헤어숍 등 오프라인과 함께 자올 닥터스오더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경기도, 2020 경기미디어크리에이터 모집
경기도, 2020 경기미디어크리에이터 모집
리더스코스메틱 ‘수험표 인증’ 이벤트
리더스코스메틱 ‘수험표 인증’ 이벤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