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투쿨포스쿨 ‘글램락 러스터 선셋’ 3종 출시오렌지에 가을 한 방울, 고급스러운 오렌지 빛 가을 색조템 등장
  • 최지유 기자
  • 승인 2019.09.05 10:04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지유 기자]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가을을 맞아 차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오렌지 무드의 신제품 ‘글램락 러스터 선셋’을 출시한다.

생동감 넘치는 오렌지 컬러에 브라운 한 방울로 가을 무드를 입힌 이번 신제품 글램락 러스터 선셋 라인은 립과 아이 팔레트, 그리고 블러셔까지 총 3종으로 출시된다.

먼저 2019 F/W 트렌드 컬러인 ‘번트 오렌지’ 계열로 구성된 ‘글램락 러스터 선셋 립’은 기존의 ‘허쉬 브라운’과 ‘미스티 로즈’에 이어 글램락 라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오렌지 MLBB 립 컬렉션이다. 끈적임과 들뜸 없이 부드럽게 코팅돼 촉촉하고 볼륨감 넘치는 립 연출이 가능하다.

색상은 누디한 모카 컬러가 가미된 누디즘 오렌지 ‘1호 플래시드’, 눈부신 코랄 빛이 감도는 오렌지 ‘2호 글레어리’, 드라이한 레드 빛의 오렌지 ‘3호 트리피’, 빈티지한 무드의 브라운 오렌지 ‘4호 포이즈드’, 톤다운된 브릭 레드빛 오렌지 ‘5호 퓨리’ 등 총 5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글램락 러스터 선셋 아이즈’는 빈티지한 채도의 브라운 오렌지 컬러로 이루어진 아이 팔레트로 부드럽고 가벼운 텍스처가 매끄럽게 밀착돼 오랜 시간 선명한 컬러를 유지시켜 준다. 매트와 펄 글리터 타입의 총 6가지 컬러로 다양한 메이크업 활용이 가능하다.

‘글램락 러스터 선셋 치크’는 투명도가 높은 미세 펄 파우더로 피부에 은은한 윤기를 표현해주고 생기를 더해주는 광채 블러셔다. 가루 날림 없이 부드럽게 녹아드는 멜팅 젤 텍스처로 촉촉한 광채 치크를 연출할 수 있다.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글램락 러스터 선셋 3종은 계절과 어울리는 ‘가을 오렌지’ FW 트렌드 컬러로 차분하면서 고급스러운 무드를 한껏 담아 선보인 제품”이라며 “올 가을에는 글램락 색조 라인의 명성을 잇는 분위기 있는 러스터 선셋 제품들로 다채롭고 풍성한 가을 메이크업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지유 기자  czu@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지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에스티로더, 닥터자르트 11억달러에 인수
에스티로더, 닥터자르트 11억달러에 인수
2019 광군제 역대 매출 갱신, 총 거래액 26% 증가
2019 광군제 역대 매출 갱신, 총 거래액 26% 증가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