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LG생활건강 ‘비욘드 피토 아쿠아 크림 가을에디션’ 한정 출시누적 판매 수량 60만개 돌파한 ‘피토 아쿠아 크림’ 10주년 기념 에디션
  • 윤선영 기자
  • 승인 2019.09.04 17:59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의 대표 제품 피토 아쿠아 크림 출시 10주년을 기념하여 ‘비욘드 피토 아쿠아 크림 가을 에디션’을 출시했다.

한정으로 선보이는 ‘비욘드 피토 아쿠아 크림 가을 에디션’은 깨끗하고 맑은 가을 하늘을 연상시키는 패키지에 담았다. 또한 기존 75ml에서 100ml로 증량된 피토 아쿠아 크림 외에도 10ml 크림 2개, 토너 35ml를 함께 제공하는 풍성한 구성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출시 이후 누적판매 60만개를 달성한 피토 아쿠아 크림은 버섯 복합체 추출물이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수분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주고, 건조한 환경에서도 보습을 잃지 않도록 도와준다. 또한 동물 유래 원료와 미네랄 오일, 향료, 타르색소 등 7가지 성분을 뺀 비욘드만의 ‘에코처방’으로 피부 부담을 최소화한 포뮬러가 부드럽게 수분을 충전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비욘드 브랜드 담당자는 “피토 아쿠아 크림은 피부 진정 효과 및 보습 효과가 탁월하다”며, “다가오는 환절기에는 낮과 밤의 기온차로 피부가 예민해지는데, 피토 아쿠아 크림을 충분히 레이어링 하는 방식으로 바르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경기도, 2020 경기미디어크리에이터 모집
경기도, 2020 경기미디어크리에이터 모집
리더스코스메틱 ‘수험표 인증’ 이벤트
리더스코스메틱 ‘수험표 인증’ 이벤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