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네오팜 ‘아토팜’ 전속 모델로 배우 소유진 발탁친근하고 신뢰감 있는 이미지 높이 평가
  • 윤선영 기자
  • 승인 2019.09.04 17:13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네오팜(대표 이주형)의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이 배우 소유진을 모델로 발탁했다.

소유진은 각종 드라마와 예능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온 배우이자 외식 사업가인 백종원과 결혼해 1남 2녀를 둔 다둥이 엄마이기도 하다. 최근 방송과 SNS를 통해 똑소리 나는 주부이자 당당한 커리어우먼으로 종횡무진 활동하며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아토팜은 배우 소유진의 친근하고 신뢰감 있는 이미지를 높이 평가해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실제로 아이들을 위해 아토팜을 애용하고 있는 엄마 소유진인 만큼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며 "민감한 아이들의 피부를 위해 아토팜 만의 브랜드 철학과 기술력을 국내외에 적극적으로 홍보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소유진과 아토팜이 함께 한 광고 캠페인은 오는 9월말 공개 예정이다.

배우 소유진을 모델로 발탁한 아토팜은 2019년 한국 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민감성 스킨케어’ 부문에서 13년 연속 1위에 선정된 ‘대한민국 No.1 민감성 스킨케어’ 브랜드다. 건강한 피부지질 구조를 유사하게 재현한 독자개발 피부장벽 기술 MLE®를바탕으로민감한피부의피부장벽을강화하고피부보습및보호에도움을주는 ‘MLE 크림’과 ‘MLE 로션’ 등 다양한 베스트셀러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한편, 아토팜은 9월 환절기 시즌을 맞이하여 공식 쇼핑몰 네오팜샵을 통해 특별한 보습 케어 기획전을 진행한다. 베스트셀러 제품인 ‘MLE 크림’, ‘MLE 로션’ 등 인기품목 기획세트를 구매하면 상품에 따라 본품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경기도, 2020 경기미디어크리에이터 모집
경기도, 2020 경기미디어크리에이터 모집
리더스코스메틱 ‘수험표 인증’ 이벤트
리더스코스메틱 ‘수험표 인증’ 이벤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