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7월 유통채널 뷰티 베스트 상품은?여름맞이 각질 관리제품 인기…남성용 브랜드, 그루밍 제품에 대한 관심 높아
  • 윤선영 기자
  • 승인 2019.08.23 16:25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7월 주요 유통채널에서 인기를 끌며 판매율이 높았던 상품을 분석한다. 베스트셀러 제품군의 이동에는 지난 달인 6월달의 매출 기준 베스트 제품에서 큰 차이가 없었다. 노출이 많은 여름철 수요가 높은 각질 관리템이나 남성에게도 사용이 가능한 쿠션템이 순위에 등장하면서 그루밍 제품에 대한 관심도가 유통채널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높음이 분석되었다. 따라서 남성용품의 신규 브랜드에 쏠린 관심도 주목을 끌었다.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편집샵 아리따움의 7월 매출 BEST 10 순위에는 아이오페 라인의 다양한 제품들이 눈길을 끌었다. 남성 제품인 맨2종 세트를 비롯해 만년송이 에너지가 담긴 슈퍼 프라보노이드™ 성분의 슈퍼바이탈 소프너와 에멀젼, 본격 여름철 자외선 차단을 위한 UV쉴드선프로텍터와 고농도로 함유된 히아루론산이 강력한 보습막을 형성해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주는 히아루로닉크림은 50ml와 100ml 각각 용량별로 베스트 순위에 올랐다.

 

LG생활건강의 인기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네이처컬렉션의 7월 베스트 매출 상품에는 계절적 영향을 반영하는 제품이나 한정 상품들이 상위에 올랐다. 더페이스샵 클럽라이언 벨벳 틴트는 한정 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으며 더페이스샵 보들보들 때필링은 자극없이 각질을 제거하는 제품으로 노출이 많은 여름철 수요가 높은 것으로 분석되었다. 이외에도 베스트셀러 상품군들의 꾸준한 인기세를 실감할 수 있었다. 수려한 진생 에센스나 비욘드 PRO 디펜스 샴푸, 더페이스샵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 슬림핏은 베스트 상품에서 자리를 놓치 않으며 매니아층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음이 분석되었다.

 

롯데쇼핑의 H&B스토어 롭스의 7월 매출액 기준 BEST 10 상품에는 피부에 자극 없이 케어 가능한 패드 제품들이 인기를 끌었다. 1위를 차지한 아크로패스 트러블 큐어는 마이크로 니들이 각질층을 침투하여 피지 배출을 촉진시키는 트러블 패치다. 이밖에도 2위의 메디큐브 제로 모공패드, 7위의 벨라몬스터 당근패드는 롭스를 대표하는 베스트셀러 제품이기도 하다. 특히 남성의 자기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오일프리 쿠션으로 남성에게도 인기가 많은 커버 쿠션인 라끌랑의 커버 쿠션이 새롭게 순위에 올랐다.

GS리테일의 H&B스토어 랄라블라에서는 스킨케어와 마스크팩, 클렌저 등이 지난 달과 동일하게 매출 상위를 기록해 베스트셀러임을 여전히 입증했다. 색조부문에는 베이스 메이크업에 이글립스 제품들이 상위를 차지했고 아이섀도우에는 릴리바이레드와 남성용품에는 브로앤팁스가 새롭게 등장했다.

CJ오쇼핑의 7월달 매출액 기준 베스트 상품에는 5개월 연속 AHC 아이크림 시즌7이 1위를 차지했다. 2위, 3위 역시 지난달과 동일하게 AGE 20’S 올뉴 시즌2 팩트와 차앤박 밀크 토닝필이 각각 차지했다. 티에스 올뉴플러스 탈모샴푸는 5위로 새롭게 등장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조성아TM, 중소벤처기업부가 선정한 ‘브랜드 K’ 로 런칭
조성아TM, 중소벤처기업부가 선정한 ‘브랜드 K’ 로 런칭
2019 상반기 중국 GDP 성장률 6.3% 기록
2019 상반기 중국 GDP 성장률 6.3% 기록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