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유랑, 러브 마스크 팩 2종 출시
  • 최지유 기자
  • 승인 2019.08.14 17:41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지유 기자] 내추럴&오가닉 코스메틱 브랜드 유랑(URANG)에서 건식 면시트에 에센스를 부어 쓰는 신선한 방식의 마스크팩 ‘러브 로즈X히비스커스 마스크’와 ‘러브 병풀X천년초 마스크’ 2종을 출시했다.

‘러브 마스크 팩’은 기존 습식 마스크 시트의 세균 번식이나 다량 함유된 보존 성분에 대한 우려로 평소 건식 시트 사용을 고집해 온 유랑의 이진아 대표가 소비자들에게도 신선하고 안전한 자신만의 마스크팩 사용 방식을 소개하고자 고안한 제품이다. 오랜 기간 연구 끝에 사용 직전 건식 면시트에 에센스를 부어 신선하게 사용하는 신 개념 마스크팩 러브 마스크 팩 2종을 선보이게 됐다.
 
먼저 러브 로즈x히비스커스 마스크는 45%의 유기농 다마스크 장미 꽃 수가 함유되어 피부의 진정과 보습, 톤업까지 돕는다. 더불어 유기농 히비스커스 꽃 추출물이 피부를 맑게 정화해주며 3중 히알루론산의 천연 보습막으로 오랜 시간 촉촉하게 케어해 준다. 100% 친환경 방식으로 제작된 유기농 무표백 순면 시트를 사용하여 피부에 더욱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러브 병풀X천년초 마스크는 40% 유기농 병풀잎수 함유로 자극 받고 손상된 피부 진정에 효과적이며 유기농 캐모마일 및 카렌둘라 성분이 건조하고 손상된 피부의 장벽을 보호하여 민감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 준다. 수분 보유력이 뛰어나고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이 적은 로하스 인증의 100% 내추럴 시트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최지유 기자  czu@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지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화장품 수출 주역 39개사 수출의 탑 수상
화장품 수출 주역 39개사 수출의 탑 수상
렛미스킨 ‘울트라 버블 버블 O2 마스크’ 리뉴얼 출시
렛미스킨 ‘울트라 버블 버블 O2 마스크’ 리뉴얼 출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