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시에로코스메틱 ‘디퍼 플럼퍼’ 출시바르는 횟수에 따라 맑은 파스텔 발색부터 강렬한 색감까지 연출
  • 최지유 기자
  • 승인 2019.08.14 11:54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지유 기자] 컨템포러리 코스메틱 브랜드 시에로코스메틱(siero cosmetic)이 덧바르는 횟수에 따라 맑은 파스텔 발색부터 강렬한 컬러까지 립스틱 하나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신제품 ‘디퍼 플럼퍼(Deeper Plumper)’를 출시한다.

디퍼 로즈와 디퍼 레드, 누디 핑크, 블러싱 핑크, 코랄 로즈까지 총 5가지 컬러로 출시된 신제품 디퍼 플럼퍼는 멘톨과 고추추출물, 지방 증식 효과가 뛰어난 보르피린을 함유해 바르는 즉시 입술을 도톰하게 부풀려 매력적인 베이글 립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틴트 제형이 입술 온도에 부드럽게 녹아 스며들면서 자연스럽게 발색되며 같은 컬러라도 덧바르는 횟수에 따라 색다른 분위기를 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속적으로 사용 시 입술 잔주름을 완화해주는 주름 개선 기능성도 겸비했다.

시에로코스메틱 마케팅 담당자는 “신제품 디퍼 플럼퍼는 덧바르는 횟수만으로 기분이나 분위기에 맞는 다양한 무드의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입술 수분도 유지에 도움을 주는 석류추출물, 모나스커스추출물 및 8가지 식물성 오일 성분이 건조하고 주름진 입술을 끈적임 없이 코팅시켜 한층 더 도톰하고 촉촉한 유리알 광채 입술로 연출할 수 있다”고 전했다.

최지유 기자  czu@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지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화장품 수출 주역 39개사 수출의 탑 수상
화장품 수출 주역 39개사 수출의 탑 수상
렛미스킨 ‘울트라 버블 버블 O2 마스크’ 리뉴얼 출시
렛미스킨 ‘울트라 버블 버블 O2 마스크’ 리뉴얼 출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