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종합
대한미용사회 서울시협의회, '제5회 서울시장배 미용경연대회 개최9월 24일, 잠실실내체육관서 1000명 선수 참가
  • 김유진 기자
  • 승인 2019.08.12 00:57
  • 댓글 0
▲김정분 서울시협의회장(오른쪽)은 "9월 24일 개최되는 서울시장배 미용예술경연대회가 성공적인 대회로 끝날 수 있게 서울시 25개 지회장과 회원들이 똘똘 뭉쳐 행사를 준비가겠다"고 밝혔다.

[주간코스메틱신문 김유진 기자]한강을 품은 아름다운 미용예술경연대회가 열린다.

대한미용사회 서울시협의회(회장 김정분)는 오는 9월 24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선수 1000명이 참가하는 제5회 서울시장배 미용예술경연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서울시와 대한미용사회중앙회가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한강을 품은 아름다운 미용예술경연대회'를 슬로건으로 헤어, 메이크업, 네일, 헤어스케치 등 총 70여개 종목의 종합미용대회로 펼쳐진다. 

출저 대한미용사회 서울시협의회

특히 이번 행사에는 지난해 국내 미용대학에 재학 중인 유학생이 대거 참가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명실상부한 국제미용대회로 육성한다는 방침이다. 

이에 대해 김정분 서울시협의회장은 "서울시의 지원과 미용사회중앙회의 도움으로 제5회 서울시장배를 개최하게 돼 기쁘다"며 "성공적인 대회로 끝날 수 있게 서울시 25개 지회장과 회원들이 똘똘 뭉쳐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미용경기대회 외에도 미용 산업 전시부스가 꾸며진다. 또한 K-뷰티의 수준을 대외적으로 알리는 헤어쇼도 마련했다. 이를 통해 서울시 미용인들이 함께 즐기는 축제한마당이 될 것으로 주최 측은 기대하고 있다. 

한편, 서울시협의회는 서울특별시와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과 제로페이와 관련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를 통해 소상공인의 결제 수수료를 경감해주는 제로페이 활성화와 미용인들의 경영에 도움을 주도록 할 방침이다. 

김유진 기자  toyoujin@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유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화해 쇼핑, 브랜드 인큐베이팅 커머스 선언
화해 쇼핑, 브랜드 인큐베이팅 커머스 선언
더뷰티풀 팩터, 랄라블라 공식 입점
더뷰티풀 팩터, 랄라블라 공식 입점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