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단정바이오, 화장품 원료 영국 첫 수출영국 화장품 기업 공동연구 까다로운 현장심사 엄격한 품질기준 통과
  • 정부재 기자
  • 승인 2019.08.09 08:14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천연물전문기업 ㈜단정바이오(대표 정의수)는 화장품 원료로 첫 영국 수출길에 올랐다고 밝혔다.

㈜단정바이오 관계자는 “수년간 영국의 글로벌 화장품 기업과 공동연구를 통해 신제품을 출시하였고 까다로운 현장심사와 엄격한 품질기준을 통과한 것이 금번 수출까지 이어졌다.”고 전했다.

㈜단정바이오는 중국, 인도네시아, 태국 등의 해외수출에 이어 금번 영국에 이르기까지 한국의 천연식물자원을 이용한 복합원료를 제공함으로써 완제품 ‘K-뷰티’에서 천연원료 ‘K-뷰티’를 전세계에 알리고 공급하는 글로벌 천연소재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단정바이오는 천연물 소재 개발 노력을 통한 세계적 천연물 과학 기업을 지향하는 회사로 국내의 천연자원을 재배하여 우수 효능 성분을 추출하고 발효 등의 2차 가공을 통해 국내외에 화장품, 식품, 의약외품 천연소재(원료)를 개발, 생산하여 공급하고 있다.

현재 48개의 특허 및 상표 출원 및 등록을 완료하였으며, 특허의 경우, 독자적인 추출공법을 이용한 특허를 다수 보유하고 있으며, 항염, 아토피개선, 주름개선, 피부 미백 및 열노화 방지 등의 다양한 효과를 가진 천연물에 대한 지식재산권을 가지고 있다.

2019년 12월에 완공하는 천연추출물 제 2공장은 GMP시설을 갖춘 공장으로 연면적 1,000평으로 신축 중에 있으며, 천연유기농원료, 헤파필터가 적용된 바이알 전용 동결건조 공정, 이너뷰티 생산이 가능한 기능성식품 제품을 공급할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청호나이스뷰티, 힐링 라이프 릴렉스 패치 2종 출시
청호나이스뷰티, 힐링 라이프 릴렉스 패치 2종 출시
메디힐, 방탄소년단과 컬래버레이션한 두 번째 마스크팩 출시
메디힐, 방탄소년단과 컬래버레이션한 두 번째 마스크팩 출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