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브이티 코스메틱 ‘시카 데일리 수딩 마스크 & 시카 리퀴드 파운데이션’ 출시1일부터 8일까지 신제품 50% 파격 할인 프로모션 진행
  • 최지유 기자
  • 승인 2019.08.06 16:35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지유 기자] 코스닥 상장사 지엠피(GMP)의 자회사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이 자사 베스트셀러 ‘시카 라인’의 확장 행보를 지속한다. 시카 성분을 함유해 더욱 매끈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리퀴드 파운데이션 2종과 하루 한 장으로 지치고 메마른 피부를 케어하는 데일리 마스크팩 제품을 새롭게 선보이며 출시를 기념한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브이티 코스메틱은 자사 시카 라인에서 ‘VT 시카 리퀴드 파운데이션 글로우 & 슬림 핏’과 ‘VT 시카 데일리 수딩 마스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또 이번 신제품을 반값으로 구매할 수 있는 50% 할인 프로모션도 8일까지 진행한다.

앞서 회사 측은 지난 2월 중국 시장을 정조준, 현지에서 큰 반응을 얻었던 VT 시카 라인 제품군의 대대적 확장을 예고한 바 있다. 이번 신제품 출시 역시 보다 다양한 제품군으로의 확대를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늘려 나간다는 방침의 일환이다.

이번 신제품 VT 시카 리퀴드 파운데이션 글로우 & 슬림 핏은 더 강력해진 VT만의 수분 &진정 독자성분 시카리오™와 시카히알론™을 함유한 리퀴드 제형의 파운데이션 제품으로 촉촉한 글로우 버전과 보송한 슬림 핏 버전으로 마련됐다.

VT 시카 리퀴드 파운데이션 글로우는 보습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물을 머금은 듯 은은하고 자연스러운 윤기가 차오르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피부 결을 따라 얇고 윤기 있게 밀착되는 글로우 텍스처가 오랜 시간이 지나도 들뜸이나 결점 없이 촉촉한 수분 광채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VT 시카 리퀴드 파운데이션 슬림 핏은 더블 커버 효과를 부여해 오랜 시간 결점없이 깨끗한 피부를 완성시켜 준다. 피부에 얇고 보송하게 밀착되는 슬림 핏 텍스처가 뭉침없이 균일하게 피팅되어 바를수록 예쁜 피부를 표현해 준다.

또 VT 시카 수딩 데일리 마스크는 건조하고 생기를 잃은 피부에 하루 한 장으로 수분감을 전달하고 진정을 돕는 데일리 스페셜 마스크 제품이다. 굴곡진 부위도 빈틈없이 감싸주는 착붙 누드씰 원단이 피부에 밀착돼 부드럽게 감싸주고 수분 & 진정 케어로 거칠어진 피부 결을 정돈해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

브이티 코스메틱 관계자는 “올해 상반기에 이어 VT 시카 라인의 대대적 확장은 계속 될 것”이라며 “시카 성분을 함유한 제품들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가 다양한 만큼 그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여러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최지유 기자  czu@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지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조성아TM, 중소벤처기업부가 선정한 ‘브랜드 K’ 로 런칭
조성아TM, 중소벤처기업부가 선정한 ‘브랜드 K’ 로 런칭
2019 상반기 중국 GDP 성장률 6.3% 기록
2019 상반기 중국 GDP 성장률 6.3% 기록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