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우리코스메틱, 봉사활동 전개 및 한마음 단합대회 개최
  • 김유진 기자
  • 승인 2019.07.19 15:39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김유진 기자] 독일 정통 에스테틱 브랜드 클랍(KLAPP)의 독점수입원 ㈜우리코스메틱은 지난 5월 23일 가정의 달을 맞아 경기도 파주시에서 '깨끗한 거리 가꾸기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우리코스메틱 봉사단은 깨끗한 거리 가꾸기 봉사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지역사회에 대한 봉사의 마음을 하나로 모았다. 맑은 공기와 함께 깨끗한 거리를 제공하고자 지역의 거리와 골목, 도로변 보도(의 쓰레기를 모두 정리하는 활동) 청소에 참여하여 주민들에게 쾌적한 환경 제공과 깨끗한 거리를 조성하였다.

한편 지난 6월 21일 영업전략 개발 및 전문성 향상을 위한 단합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단합대회는 상반기 동안 바쁜 업무로 인한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직원 상호 간에 소통의 시간을 가짐으로 화합 도모, 재충전의 시간을 위해 마련된 자리이다. 임직원들은 인천시 영흥도에 위치한 십리포 해수욕장 산책, 만찬, 해솔길 등반 순으로 진행됐다. 바람을 쐬고 자연의 공기를 만끽하면서 소통의 시간을 가짐으로 시종일관 웃음꽃을 피우며 화목하고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우리코스메틱의 김동명 대표이사는 “이번 단합대회를 통해 직원들 간 화합 도모하고 재충전한 시간이 된 것 같다.”고 말했다.

김유진 기자  toyoujin@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유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화장품 수출 주역 39개사 수출의 탑 수상
화장품 수출 주역 39개사 수출의 탑 수상
렛미스킨 ‘울트라 버블 버블 O2 마스크’ 리뉴얼 출시
렛미스킨 ‘울트라 버블 버블 O2 마스크’ 리뉴얼 출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