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아이솔브, 스틱형 아이크림 ‘유스 아이 쿨링 스틱’알래스카 빙하수 에센스 50% 이상 함유
  • 윤선영 기자
  • 승인 2019.07.18 11:38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이사 이윤규)의 눈가 케어 전문 화장품 브랜드 ‘아이솔브’(isolve)에서 무더운 여름철 눈가를 시원하고 촉촉하게 관리할 수 있는 스틱형 아이크림 ‘아이솔브 유스 아이 쿨링 스틱’을 출시했다.

아이솔브 유스 아이 쿨링 스틱은 피부 진정, 보습, 안티에이징 효과를 주는 스틱 형태의 아이크림이다. 민감한 눈가 피부를 위해 멘톨, 에탄올 등의 인위적인 쿨링 성분 대신 알래스카 빙하수 에센스를 50% 이상 함유해 시원하고 촉촉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실제로 ㈜코어덤 피부과학연구소를 통해 눈가 피부 쿨링 효과 인체적용시험을 진행한 결과 눈가 피부 온도를 평균 3℃ 가량 낮춰주는 효과를 확인했다. 또한 안자극 대체 테스트를 완료해 눈가 피부에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아이솔브 유스 아이 쿨링 스틱은 여름철 강한 자외선이나 일상 속 잦은 디지털 기기 사용 등으로 건조해지기 쉬운 눈가 피부를 위해 3중 보습 효과를 주는 슈퍼 히알루론산 콤플렉스를 담아 피부 수분 보충 및 수분 증발 방지에 도움을 준다.

아이솔브 유스 아이 쿨링 스틱은 작은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해 스킨케어 할 때나 야외 활동 시에도 수시로 사용 가능하다. 또한 냉장고 등에 보관해 사용할 경우 높은 쿨링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아이솔브 관계자는 “여름철에는 유분, 피지 등의 이유로 많은 여성들이 스킨케어 단계를 줄이면서 눈가 피부 관리에 소홀한 경향이 있는데 여름철일수록 피부 열감을 잡아서 피부 온도를 낮춰야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다”며 “이에 착안해 여름에도 시원하고 간편하게 눈가를 관리하자는 취지로 아이솔브 유스 아이 쿨링 스틱을 개발했다”고 말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화해 쇼핑, 브랜드 인큐베이팅 커머스 선언
화해 쇼핑, 브랜드 인큐베이팅 커머스 선언
더뷰티풀 팩터, 랄라블라 공식 입점
더뷰티풀 팩터, 랄라블라 공식 입점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