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이벤트
LG전자, 안전성과 효능 높인 ‘프라엘 플러스’ 출시모델 이나영 팬 사인회 비롯해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마련
  • 윤선영 기자
  • 승인 2019.07.12 15:29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LG전자가 프리미엄 홈 뷰티기기 브랜드 프라엘(Pra.L)의 2019년 신제품인 ‘LG 프라엘 플러스’ 출시를 기념해 광고모델 이나영과 함께 팬 사인회를 개최한다.

‘이나영 팬 사인회’는 오는 7월 20일(토)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에서 진행되며, 행사 당일에는 팬 사인회와 함께 프라엘 플러스 신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존과 포토존이 운영된다. 이와 함께 신제품 ‘더마 LED 마스크’를 선물 받을 수 있는 럭키드로우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응모 방법은 LG전자 공식 페이스북의 이나영 팬 사인회 초청 이벤트 게시물의 신청하기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응모 기간은 오는 16일(화)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17일(수)에 개별 연락될 예정이다.

프라엘 관계자는 “그동안 프라엘에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고자 신제품인 ‘LG 프라엘 플러스’ 출시를 기념해 모델인 이나영 씨와 함께 팬 사인회를 준비하게 됐다”며, “많은 고객들이 이번 이벤트에 응모해 이나영 씨와 함께 직접 소통하며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LG 프라엘 플러스’는 LG전자가 지난 2017년 처음 론칭한 프리미엄 홈 뷰티기기 ‘프라엘’의 장점을 유지하면서도 안전성과 효능을 더욱 높인 2019년형 신제품이다 ‘LG 프라엘 플러스’는 ▲더마 LED마스크(피부톤 및 탄력 관리) ▲토탈 리프트업 케어(탄력 관리 및 리프팅) ▲갈바닉 이온 부스터(화장품 흡수 촉진) ▲듀얼 브러시 클렌저(클렌징) 등 4종이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우리코스메틱, 봉사활동 전개 및 한마음 단합대회 개최
㈜우리코스메틱, 봉사활동 전개 및 한마음 단합대회 개최
평범함을 거부하는 ‘신박 뷰티템’
평범함을 거부하는 ‘신박 뷰티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