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더뷰티풀 팩터 클렌징 앰플, 화장품 설문 결과 97% 만족 응답화해 설문단에서 자극 없는 사용감과 수분감, 제형에 대한 95% 이상의 만족도 얻어
  • 최지유 기자
  • 승인 2019.07.11 09:52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지유 기자] 국내 굴지의 패션기업 바바그룹에서 전개하는 스킨 프로바이오틱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뷰티풀 팩터(THE BEAUTIFUL factr.)의 고보습 더마 클렌저 ‘클렌징 앰플’이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에서 진행한 화장품 설문회에서 ‘세안 시 피부 자극이 느껴지지 않았다’ 문항에서 97%의 만족도를 받았다. 

이번 설문회는 다양한 피부 타입의 화해 설문단 286명이 더뷰티풀 팩터의 클렌징 앰플을 2주간 실제 사용한 후 설문에 응답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설문조사 결과 97.2%의 응답자가 세안 시 피부에 자극이 느껴지지 않았다고 평가했으며 95.5%가 제품의 수분감이 만족스럽다고 답변했다. 이외에도 제품의 제형이 만족스럽다는 문항에는 설문단의 95.1%가 세안 시 부드럽게 롤링되었다는 문항에는 96.2%가 만족스러웠다고 응답했다.

더뷰티풀 팩터의 클렌징 앰플은 새로운 제형의 수분앰플 클렌저로 수분 버블을 함유한 앰플 포뮬라가 피부에 자극 없이 부드럽고 촉촉하게 메이크업 노폐물에 씻어내고 스킨 프로바이오틱™이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 것이 특징이다. 

화장솜에 덜어 사용하는 번거롭고 건조한 클렌징 워터나 사용감이 무겁고 유분감이 있는 클렌징 오일과 달리 수분 앰플을 피부에 직접 롤링해 촉촉한 수분 앰플 마사지는 물론 자극 없이 산뜻한 약산성 클렌징이 가능하다. 저자극 필링 성분인 PHA도 함유돼 묵은 각질도 간편하게 제거할 수 있다.

클렌징 앰플의 사용법은 적당량을 마른 얼굴에 도포한 뒤 약 1분간 마사지하듯 부드럽게 롤링하면 된다. 미온수로 충분히 헹궈 주면 별도의 2차 세안 없이 깔끔한 클렌징이 가능하다.

바바그룹의 코스메틱사업본부 김성수 총괄전무는 “고보습 수분앰플 제형의 클렌징 앰플은 클렌징 워터와 클렌징 오일의 단점을 보완한 신개념 클렌저로 피부에 자극이 적고 간편한 클렌징이 가능하다”며 “최근 미세먼지 등 외부 유해 환경으로 인해 발생한 피부 트러블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면서 민감한 피부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약산성 클렌징 앰플이 새로운 대안으로 높이 평가 받은 것 같다”고 밝혔다.

최지유 기자  czu@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지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청호나이스뷰티, 힐링 라이프 릴렉스 패치 2종 출시
청호나이스뷰티, 힐링 라이프 릴렉스 패치 2종 출시
메디힐, 방탄소년단과 컬래버레이션한 두 번째 마스크팩 출시
메디힐, 방탄소년단과 컬래버레이션한 두 번째 마스크팩 출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