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5월 유통채널 뷰티 베스트 상품은?이른 더위에 스킨케어 제품과 자외선 차단제 등이 인기
  • 윤선영 기자
  • 승인 2019.06.26 17:08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5월 유통채널 뷰티 베스트 상품을 결산한다. 이른 더위가 찾아오면서 여름철 스킨케어 제품들이 두각을 나타냈다.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는 선 블럭 제품을 비롯해 환절기 피부 장벽 보호를 위한 기초 스킨케어 제품군들이 고르게 사랑 받았다.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편집샵 아리따움의 5월 매출 BEST 10 순위에는 에센스에서부터 크림, 세럼, 앰플, 수딩 젤 등의 제품들이 고르게 베스트 품목을 차지했다. 마몽드 레드 에너지 리커버리 세럼이 출시와 함께 베스트 품목에 올랐으며 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과 한율 세 살쑥 진정 에센스 등이 환절기 스킨케어 제품으로 사랑받았다.

LG생활건강의 인기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네이처컬렉션의 5월 베스트 매출 상품 역시 스킨케어와 바디케어 제품군들의 강세로 집계되었다. 베스트셀러인 닥터벨머 비타 세린 톤결 세럼을 비롯해 비욘드 프로 디펜스 샴푸와 CNP 차앤박화장품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이 순위를 지난 달과 동일하게 지켰다.

GS리테일의 H&B스토어 랄라블라에서는 꾸준히 베스트셀러 상품들이 베스트 품목에 자리했다. 스킨케어와 클렌저 부문의 라운드랩은 2019년들어 꾸준하게 각각 매출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메디힐 티트리 케어솔루션 에센셜 마스크도 마스크팩의 강자답게 베스트 자리를 지켰다. 1위 자리를 다투는 남성용 제품과 모발용품 카테고리에는 5월 우르오스 스킨 밀크와 제이숲 퍼플제이워터팩 썸에디션이 차지했다.

롯데쇼핑의 H&B스토어 롭스의 5월 매출액 기준 BEST 10 상품에는 이른 더위에 피부를 진정시킬 수 있는 제품과 트러블 케어 제품이 인기를 끌었다. 아크로패스 트러블 큐어, 메디큐브 제로 모공 패드가 이에 해당된다. 간편하게 휴대하면서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는 AHC 선스틱 제품도 새롭게 순위에 올랐다.

홈쇼핑 채널인 CJ오쇼핑의 베스트 5를 살펴보면 1위는 3개월 연속 AHC 아이크림 시즌7이 차지했다. 2위는 티에스 올뉴플러스 탈모샴푸가 순위에 재등장하면서 탈모샴푸의 위엄을 증명했다. 3위는 지난 달과 동일하게 AGE 20’S 올뉴 시즌2 팩트가 4위는 차앤박 밀크 토닝필이 새롭게 순위에 등장했다. 집에서도 편리하게 톤케어가 가능해 홈케어 상품으로 각광받고 있음으로 분석되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조성아TM, 중소벤처기업부가 선정한 ‘브랜드 K’ 로 런칭
조성아TM, 중소벤처기업부가 선정한 ‘브랜드 K’ 로 런칭
2019 상반기 중국 GDP 성장률 6.3% 기록
2019 상반기 중국 GDP 성장률 6.3% 기록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