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네이처리퍼블릭, 2019 메이크업 라인 출시쿠션과 하트 틴트, 픽서, 브로우 등 4종 구성
  • 김유진 기자
  • 승인 2019.06.11 10:09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김유진 기자]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에서 비비드한 컬러감으로 여름철 팝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2019 썸머 메이크업 컬렉션’을 출시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오! 마이 써니 퀸(Oh! My Sunny Queen)을 메인 콘셉트로 도심 속에서 자유롭게 여름을 즐기는 소녀를 모티브로 한 이번 메이크업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와 함께 오렌지 컬러가 돋보이는 썸머 그루브와 핫핑크 컬러로 페스티벌 무드를 극대화한 어반 팝스타 룩을 공개했다.

2019 썸머 메이크업 컬렉션은 40˚C 무더위에도 무너짐 없이 깨끗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쿠션과 하트 모양의 어플리케이터를 적용한 틴트, 메이크업 픽서, 포크 틴트 브로우 등 총 4종으로 구성돼 있다.

‘프로방스 스마트 베리어 쿠션 SPF50+ PA++++’는 미백과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으로 쿨링 콤플렉스가 일시적으로 피부 온도를 낮춰준다. 또한 피지 흡착 효과가 뛰어난 세범 콤플렉스가 파우더 팩트를 한 듯 보송하게 마무리해준다.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워터 젤 제형의 ‘바이플라워 어썸 컬러풀 하트 틴트’는 오렌지와 핫핑크, 레드 등 여름철에 어울리는 비비드한 컬러감으로 화사한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프로방스 스마트 베리어 메이크업 픽서’는 필름 폴리머가 피부에 얇은 막을 형성해 수정 화장 필요없이 메이크업을 고정하는데 도움을 주며 ‘멀티플 포크 틴트 브로우 올 매칭 브라운’은 사지창 사선 팁으로 한올 한올 본연의 눈썹처럼 자연스럽게 그려준다.

김유진 기자  toyoujin@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유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중국 시안 화장품 시장개척단 모집
중국 시안 화장품 시장개척단 모집
항산화 케어로 간편하게 끝내는 썸머 안티에이징
항산화 케어로 간편하게 끝내는 썸머 안티에이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