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플라자
아프로존 루비셀 ‘2019 몽드셀렉션 금상’ 수상2016년부터 2019년까지 연이어 수상의 영예 안아
  • 최지유 기자
  • 승인 2019.06.11 09:49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지유 기자] 아프로존의 대표 상품인 루비셀 인텐시브 4U 앰플이 세계적 권위의 국제 품평회인‘2019 몽드셀렉션’ 화장품 부문에서 2016~2018년에 이어 2019년에도 금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고 밝혔다.

4년 연속 몽드셀렉션에서 금상을 수상한 루비셀 인텐시브 4U 앰플은 미백과 주름개선의 2중 기능성 제품으로 한 달 동안 집중적으로 피부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도우며 2012년 첫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아프로존 대표 인기 상품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인체줄기세포배양액에 리포좀 과학을 적용한 APL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의 보습 충전, 탄력 개선, 피부장벽 강화 등 전반적인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준다. EWG가 평가한 화장품 원료 유해성 테스트에서 유해성이 가장 낮은 그린 등급을 획득한 원료를 사용하였으며 피부과 테스트에서도 저자극 제품군에 속하는 것으로 판정을 받아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프로존 김봉준 회장은 “국제적인 명성의 몽드셀렉션 4년 연속 수상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과 우수한 품질력을 세계적으로 인정 받게 됐다”며 “내수시장을 넘어서 미국, 일본, 태국, 말레이시아, 홍콩, 인도 뿐만 아니라 중국, 베트남 시장에서도 세계 최고 수준의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최지유 기자  czu@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지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중국 시안 화장품 시장개척단 모집
중국 시안 화장품 시장개척단 모집
항산화 케어로 간편하게 끝내는 썸머 안티에이징
항산화 케어로 간편하게 끝내는 썸머 안티에이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