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답답함과 트러블 유발 줄여주는 마일드 포뮬러이니스프리, ‘포어 블러 라인’ 출시...트러블성/여드름성 피부 모공 커버 집중 메이크업
  • 정부재 기자
  • 승인 2019.06.11 09:24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답답함 없이 모공 커버에만 집중할 수 있는 모공 메이크업 라인 ‘포어 블러 라인’ 3종을 출시했다.

‘포어 블러’ 라인은 모공과 트러블 고민을 동시에 고려하여 모공 커버에 도움을 주는 포뮬러 적용으로 매끈하고 뽀얀 피부를 완성할 수 있으며, 전 제품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하여 트러블성/여드름성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다.

모공 커버에 특화된 ▲포어 블러 파우더는 메쉬망 적용으로 내용물이 퍼프에 고르게 묻어나 뭉침없이 바를 수 있다. 모공 커버에 특화돼 있어 피부 답답함이나 백탁현상 없이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파우더와 마찬가지로 ▲포어 블러 팩트 역시 모 길이가 긴 브러쉬 팩트 퍼프를 적용하여 브러쉬로 바른 것처럼 가볍과 투명한 발림성을 자랑한다. 피치 핑크 파우더가 화사한 톤업까지 도와준다.

메이크업 초기 단계에 사용하면 좋은 ▲포어 블러 프라이머는 실리콘 오일이 첨가되지 않았으며, 피부 답답함과 끈적임 없이 산뜻한 마무리로 여름철 사용하기 적당하다. 모공과 잔주름 등을 커버할 뿐 아니라 촉촉한 텍스처로 건조함 없이 매끈한 피부결 연출이 가능하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중국 시안 화장품 시장개척단 모집
중국 시안 화장품 시장개척단 모집
항산화 케어로 간편하게 끝내는 썸머 안티에이징
항산화 케어로 간편하게 끝내는 썸머 안티에이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