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올리브영 K-팝과 접목한 뷰티 브랜드 ‘컬러그램톡’ 출시한류 대표하는 뷰티와 음악 결합, 아이즈원 콘셉트 녹인 색조 화장품 첫 선
  • 윤선영 기자
  • 승인 2019.05.03 14:34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고 있는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K팝을 접목시킨 새로운 콘셉트의 뷰티 브랜드 ‘컬러그램톡(colorgramTOK)’을 오는 5월 1일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컬러그램톡은 한류의 두 축인 뷰티와 음악이 결합된 국내 최초의 코스메틱 브랜드로, 한일 합작 걸그룹 아이즈원(IZ*ONE)이 첫 번째 뷰티 아이콘이다. 지난 4월초 사전 공개한 컬러그램톡은 K팝과 K뷰티가 만나 새롭게 탄생한 화장품 카테고리 ‘팝메틱(팝+코스메틱)’으로 출시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컬러그램톡 한정판 스페셜 키트’는 지난 4월 18일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 사전 예약 판매 15분만에 전량 소진되는 기염을 토했다.

‘컬러그램톡’은 총 6종 25품목의 다양한 색조 제품으로 구성됐다. 팝 컬쳐(Pop Culture)를 즐기는 국내외 Z세대(1995년 이후 출생)를 겨냥, 첫 번째 뷰티 아이콘인 ‘아이즈원’의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의 비주얼 콘셉트를 제품마다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군은 립틴트와 아이섀도우다.

주력 제품인 글로우팝 틴트는 수분으로 입술을 코팅한 듯 가볍고 촉촉하게 발리는 글로시 틴트로, 영롱하고 맑은 발색이 특징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한류를 대표하는 뷰티와 음악이 결합된 ‘팝메틱’이라는 새로운 화장품 카테고리에 대한 관심이 벌써부터 뜨겁다” 며 “컬러그램톡은 국내 시장 출시와 동시에 일본과 동남아 등 글로벌 시장에서 K뷰티 위상을 높이고 시장을 넓혀갈 계획” 이라고 전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유랑, 대구 백화점 프라자점 첫 단독매장 오픈
유랑, 대구 백화점 프라자점 첫 단독매장 오픈
맥스클리닉, ‘미라클 블렌딩 세럼 미스트’ 출시
맥스클리닉, ‘미라클 블렌딩 세럼 미스트’ 출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