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오늘의 하늘, 프라도어 브랜드 캠페인 뮤즈로 발탁‘매력적인 땀 냄새를 위한 뷰티’ 콘셉트로 위트 있는 향기 스타일링 전해
  • 최지유 기자
  • 승인 2019.05.03 14:27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지유 기자] 위트 있는 향기 스타일링을 전하는 바디 프라그랑스 전문 브랜드 프라도어(fradore)가 ‘I USE FRADORE’ 브랜드 캠페인 모델로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오늘의 하늘’을 선정했다.

프라도어 브랜드 캠페인 모델로 발탁된 속옷 브랜드 ‘하늘하늘’의 CEO 오늘의 하늘은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다양한 활동을 통해 매력적인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오는 5월부터 프라도어 브랜드 모델로서 I USE FRADORE 광고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프라도어 브랜드 관계자는 “밝고 친근한 미소를 지닌 매력적인 유튜브 크리에이터 오늘의 하늘이 ‘매력적인 땀 냄새를 위한 뷰티’라는 위트 있는 향기 스타일을 전하는 프라도어 브랜드 콘셉트 이미지에 부합한다고 판단해 캠페인 모델로 선정했다. 이 둘의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며 브랜드 콘셉트 관련하여 “땀 냄새가 매력적일 수 있을까 하는 질문을 많이 받는다. 즐겁고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땀 냄새와 체취 하면 떠오르는 부정적인 인식을 프라도어를 통해 나만의 체취로 향기롭게 가꿔나갈 수 있다는 인식과 재미있는 경험을 선사하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I USE FRADORE 캠페인은 프라도어와 함께하는 이유와 순간들을 릴레이 형식으로 포스팅을 통해 공유하며 즐길 수 있게 준비되었다. 캠페인에서 오늘의 하늘이 선택한 ‘더티 솔티 패션’ 라인의 ‘바디 오 드 뚜왈렛’ 02번 향은 따뜻한 봄철을 느낄 수 있는 은은하면서도 향기로운 플로럴 베이스로 실제 체취를 케어함과 동시에 매력적인 향기로 스타일링 할 수 있다. 제품 구매 및 캠페인 관련 자세한 사항과 참여 방법은 프라도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최지유 기자  czu@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지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화해 쇼핑, 브랜드 인큐베이팅 커머스 선언
화해 쇼핑, 브랜드 인큐베이팅 커머스 선언
더뷰티풀 팩터, 랄라블라 공식 입점
더뷰티풀 팩터, 랄라블라 공식 입점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