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일진코스메틱 시화·반월산단 환경관리 평가 우수업체 표창
  • 윤선영 기자
  • 승인 2019.05.03 14:10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일진코스메틱이 3월 29일 시흥에코센터 초록배곧홀에서 개최된 2018년도 시화·반월산단 대기개선기금 성과보고 및 우수업체 표창 수여식에서 환경관리 우수 업체 표창을 수상했다.

대기개선기금운영위원회가 주최하고 시흥녹색환경지원센터가 주관하는 이 행사는 대기개선기금을 지원받은 사업장의 환경개선 성과를 발표하고 우수업체 표창을 수여하고 있으며, 경기도, 시흥시, 안산시, 시민단체, 환경전문가, 수자원공사 등이 참여하는 대기개선기금운영위원회를 통해 엄격히 관리되고 있다.

㈜일진코스메틱은 이날 2018년도에 실시한 환경관리 평가에서 우수업체로 선정되어, 시흥시로부터 감사패를 받았으며 우수 환경관리인으로 선정된 ㈜일진코스메틱의 김대운 책임은 시흥시장 표창을 수상했다.

올해로 창립 57주년을 맞은 ㈜일진코스메틱은, “반세기를 넘어 100년 의 길을 가기 위해 정도 경영, 순수 자연주의 철학을 기초로 끊임없이 노력해오고 있다. 환경관리평가 우수 업체로도 표창을 받게 된 만큼 더욱 타의 모범이 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일진코스메틱은 2006년 대통령배 ‘수출의 탑’을 수상, 2008년 ‘수출 유망 중소기업’, 2009년 ‘INNOBIZ 기술혁신형 기업’에 선정되었으며 2008년에는 국내 헤어화장품 업계 최초 KOTRA 보증기업으로 선정되는 영광을 얻은 바 있다.

또한 2007년부터 ISO 9001(품질경영시스템) / ISO 14001(환경경영시스템)을 획득하고 2015년 화장품국제 기준인 ISO 22716, CGMP(우수화장품 제조 및 품질관리기준) 인증으로 국제수준의 표준 규격에 적합함을 인증 받아 고품질안전화주의에 입각하여 철저한 품질관리를 실천하고 있는 기업이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블리블리 임지현 상무, 경영일선에서 물러난다
블리블리 임지현 상무, 경영일선에서 물러난다
리더스코스메틱, 헤어사업 본격 진출
리더스코스메틱, 헤어사업 본격 진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