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메디힐 방탄소년단과 콜라보한 ‘러브미 캡술인 마스크’ 출시한정판 스페셜 에디션, 멤버별 특징 담긴 하트 포즈 이미지 눈길
  • 윤선영 기자
  • 승인 2019.05.03 11:53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글로벌 아이돌 방탄소년단이 ‘메디힐 러브미 캡슐인 마스크’ 광고 이미지로 다양한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MEDIHEAL)’은 방탄소년단과 콜라보레이션한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 제품인 ‘메디힐 러브미 캡슐인 마스크’를 4일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와 관련 메디힐은 지난달 26일부터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방탄소년단 멤버별 ‘메디힐 러브미 캡슐인 마스크’ 광고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공개된 방탄소년단 이미지에는 멤버별로 각양각색의 특징이 드러나는 하트 포즈가 담겨있어 소비자의 눈길을 끌고 있다.

‘메디힐 러브미 캡슐인 마스크’ 스페셜 박스는 메디힐 모델로 활동 중인 방탄소년단의 이미지가 삽입된 패키지로 구성될 예정이다. 광고 영상으로 선보였던 ‘있는 그대로의 나를 사랑할 때 자신감이 생기고 비로소 진정한 아름다움을 경험하게 된다’는 스토리의 ‘러브 미, 러브 메디힐(LOVE ME, LOVE MEDIHEAL)’의 콘셉트가 담기게 된다.

메디힐 러브미 캡슐인 마스크는 2,000개 한정 수량으로, 4일 오전 10시부터 메디힐 온라인샵과 명동 ‘힐링온더메디힐’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메디힐 러브미 캡슐인 마스크는 ‘러브미콤플렉스’를 담아 수딩케어를 더해줄 ‘메디힐 바이오 캡슐인 러브미 마스크’ 3개입으로 구성되어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조성아TM, 중소벤처기업부가 선정한 ‘브랜드 K’ 로 런칭
조성아TM, 중소벤처기업부가 선정한 ‘브랜드 K’ 로 런칭
2019 상반기 중국 GDP 성장률 6.3% 기록
2019 상반기 중국 GDP 성장률 6.3% 기록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