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아크웰, AB6IX(에이비식스) 모델 발탁
  • 최지유 기자
  • 승인 2019.04.24 13:47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지유 기자] 한국적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아크웰(대표이사 권기현)이 신인 보이 그룹 AB6IX(에이비식스)를 모델로 발탁했다.

아크웰은 MXM으로 활동했던 임영민과 김동현, 워너원의 멤버였던 이대휘, 박우진이 합류하고 최종 멤버 전웅이 공개되면서 팬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AB6IX(에이비식스)를 새로운 모델로 발탁해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브랜드를 알릴 예정이다.

최근 AB6IX(에이비식스)는 아크웰 신제품 선케어 ‘유브이 컷 선’라인 화보 촬영을 진행했으며 5종 제품에 다섯 멤버를 각각 매칭해 톡톡 튀는 컬러감이 돋보이는 화보와 영상을 완성했다. 데뷔 전 첫 광고 모델 발탁으로 촬영 현장에서 다섯 멤버는 설렘 가득한 모습으로 최고의 호흡을 자랑하며 촬영을 마쳤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번 화보에서 AB6IX(에이비식스)는 티저 속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모습과 상반되는 상큼하고 청량한 매력을 뽐냈다.

신제품 유브이 컷 선은 SPF 50+/PA++++의 자외선 차단 지수에 UVA 뿐만 아니라 UVB까지 차단하는 이중 자외선 차단 효과로 강렬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주는 선 라인이다. 부드럽고 촉촉한 타입의 선 플루이드, 간편하게 사용하기 좋은 선 쿠션과 선 파우더, 워터프루프 선 크림, 피부 온도를 즉각적으로 감소시켜주는 쿨 다운 선 블록까지 총 5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언제 어디서나 완벽한 자외선 케어가 가능하다.

아크웰 마케팅 담당자는 “각기 다른 매력의 다섯 멤버가 한 자리에 모여 완성된 AB6IX(에이비식스)의 에너지와 아크웰이 만나 특별한 시너지를 일으킬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며 “AB6IX(에이비식스)와 함께한 다양한 화보와 영상을 지속적으로 공개하고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어 많이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아크웰의 새 얼굴이 된 AB6IX(에이비식스)는 오는 5월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으며 엠넷(Mnet)에서 방송중인 리얼리티 프로그램 ‘브랜뉴보이즈’를 통해 완전체 데뷔 스토리와 각 멤버의 일상과 매력을 선보이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지유 기자  czu@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지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휴가철에도 포기할 수 없는 바캉스 뷰티템
휴가철에도 포기할 수 없는 바캉스 뷰티템
[하태핫템with화해] 클렌징 비누 TOP 2
[하태핫템with화해] 클렌징 비누 TOP 2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