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바노바기 싱가포르 H&B숍 ‘가디언’ 입점태국, 베트남 등 동남아 시장서 마스크팩 인기에 힘입어 싱가포르 공식 진출
  • 김유진 기자
  • 승인 2019.04.19 16:15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김유진 기자] 정통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바노바기가 싱가포르 가디언 30개 매장에 공식 입점했다.

싱가포르 대표적인 헬스&뷰티숍 가디언은 더모코스메틱 인기와 함께 아시아를 리딩하는 유통채널로 점차 시장 점유율이 높아지고 있으며 바노바기는 30개 매장 입점으로 시작해 순차적으로 전 매장으로 입점 확대할 방침이다.

이번에 가디언에 입점되는 바노바기 제품은 바노바기 비타제닉 젤리마스크 4종과 비타칵테일 호일마스크 3종 등 총 7개로 해당 마스크팩은 이미 태국과 베트남 등 동남아시아 시장에서 우수한 사용감과 효과로 현지에서 인기를 검증 받은 바 있어 이번 가디언 입점을 통해 싱가폴에서도 큰 인기를 모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싱가포르 진출과 관련하여 바노바기코스메틱 반재용 대표는 “싱가포르의 경우 기온이 높고 습한 기후적인 특징 때문에 외출 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것이 피부건강에 도움을 준다”며 “바노바기 마스크팩은 피부자극을 유발하는 11가지 화학성분을 배제하고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더욱 안심하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바노바기 코스메틱은 지난 2016년 피부과전문의가 개발한 정통 더모코스메틱 브랜드로 출범한 이래 국내 드럭스토어와 면세점, 온라인몰을 비롯해, 중국, 일본, 태국, 베트남, 싱가폴, 필리핀, 러시아 등 세계 11개국에 수출, 판매되고 있으며 중동지역과 미국, 유럽까지 점차 세계시장 진출 확대에 박차를 가할 방침이다. 

김유진 기자  toyoujin@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유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무협 ‘유럽 소비재 온라인 화상 수출상담회’ 개최
무협 ‘유럽 소비재 온라인 화상 수출상담회’ 개최
5월 수출 348.6억 달러, 코로나19 영향에도 전월보다 소폭 개선
5월 수출 348.6억 달러, 코로나19 영향에도 전월보다 소폭 개선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