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뷰티의 중심 FAU 전시관 북적뷰티산업 박람회 참가 준비된 피부전문가 제품 인기
  • 정부재 기자
  • 승인 2019.04.17 09:48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대한민국 뷰티산업박람회 80여개 전시관중 피부미용실 원장들의 주목을 받은 부스가 파우(FAU)전시관이다.

㈜파우(대표 최미화)는 (사)한국피부미용사회중앙회 주최로 지난 4월15일, 16일 이틀동안 세종대학교 광개토관에서 열린 이번 박람회에 샤이니 펌킨 3종세트, 샤이니 펌킨 스피큘, 펌킨필, 썬에센스, 아이크림 등 피부 전문가들 위한 준비된 프리미언을 라인으로 전시관을 구성하고 이들 브랜드 카운슬링과 브랜드 홍보, 할인판매 행사를 진행했다.

전시관 뒤쪽에 1부스 규모로 참가한 ㈜파우 전시관은 필링과 활성 재생을 동시에 수행하는 샤이니 펌킨 테라피 관련 제품상담과 이들 제품을 구매하려는 원장들로 문전성시를 이뤘다.

특히 박람회 첫째날 준비해간 샤이니 펌킨필, 썬에센스 등 일부 제품이 모두 소진되는 바람에 현장 주문을 받고 박람회 이후 배송하는 방식으로 전시관을 운영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파우 경영관리팀 최상미 팀장은 “이번 박람회에서는 펌킨 라인 중 스테디셀러 브랜드를 중심으로 현장 할인판매를 진행했다”면서 “준비해간 제품이 모두 소진되는 등 펌킨 라인에 대한 원장님들의 높은 관심을 현장에서 확인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파우는 피부관리 전문가를 위한 고기능 고효능 제품들을 독일과 한국의 엄격한 GMP규정에 맞추어 제조하고 수입하고 있으며 전세계 스파와 피부관리 전문점, 병원에서 사용되어지는 메디컬 코스메틱 라인을 연구개발하는 기업으로 2004년 설립됐다.

특히 효과적인 테라피 방법을 연구하여 맞춤 처방한 5종의 파우 앰플과 프리미엄 매직톡, 샤이니 펌킨필 등의 고효능 메디컬 스파 코스메틱을 탄생시켜 병의원, 호텔 스파, 개인 뷰티살롱에 이르기까지 모든 피부 전문가들의 사랑을 받으며 한국 에스테틱 1위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파우 주력 품목은 샤이니 펌킨필 3종세트, 샤이니 펌킨 크리어 스피큘 세트 등이다. 샤이니 펌킨필 3종세트는 필링 활성 재생을 동시에 해주는 제품으로 천연 호박효소와 AHA,BHA가 함유된 저자극 샤이니 펌킨필과 피부를 구성하는 단백질인 필수 아미노산 17종을 함유하여 필수 영양을 채워주는 중화제 아미노테라피, 마무리시 사용하면 EGF와 FGF를 공급하여 더욱 건강한 피부로 케어하는 리페어 에센스까지 필링과 동시에 재생시키는 광채필 프로폐셔널 3종 세트이다.

샤이니 펌킨 크리어 스피큘 세트는 천연 마이크로 스피큘을 정제하여 피부자극을 줄이고 마이크로 스피큘을 피부에 실머 피부재생을 빠르게 하여 묵은 각질을 밀어내는 선재생 후각질 탈락의 원리로 거친 각질은 탈락되고 피부탄력과 피부결이 개선되는 강력한 필링 프로그램 세트이다.

샤이니 펌킨필은 호박성분과 AHA, BHA가 함유된 저자극 필링으로 비타민과 영양히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필링과 동시에 재생을 촉진하여 자연스러운 피부광채가 살아난다.

썬 에센스는 썬번을 일으키는 UV B는 물론 일상생활에서 기미나 잡티를 만드는 UV A를 강력하게 차단하여 색소침착을 방지하고 백탁없이 산뜻한 사용감으로 에센스처럼 가볍게 바르고 피부를 외보 환경오염으로부터 보호하는 SPF 50+PA+++지수의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화장품이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원안위, 화장품에도 방사성 물질 사용 금지한다
원안위, 화장품에도 방사성 물질 사용 금지한다
덥고 끈적이는 여름, 머리부터 바디까지 산뜻하게 케어
덥고 끈적이는 여름, 머리부터 바디까지 산뜻하게 케어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