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CSA코스믹 16브랜드 ‘16 필터 샷’ 돌풍명동 셀렉샵 등 주요 매장 비롯 면세점서 품절 ‘돌풍’
  • 최지유 기자
  • 승인 2019.04.12 11:23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지유 기자] 뷰티 마스터 조성아의 ㈜CSA코스믹 16브랜드의 ‘16 필터 샷’이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CSA코스믹 16브랜드는 16 필터 샷이 출시 일주일 만에 초도 물량 2만개가 완판됐다고 밝혔다. 이는 ‘과일 캔디 립스틱’으로 국내외 인기몰이 중인 ‘알 유 16 후르츄 에디션’에 이은 연속 완판 소식이다.

16 필터 샷은 16브랜드가 전개하는 ‘3초 캠페인’의 일환으로 출시됐다. 3초 캠페인은 메이크업 스킬이나 시간 등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퀵&이지(Quick&Easy) 제품을 선보이는 캠페인이다. 대표 제품으로는 일명 ‘3초 섀도우’로 불리며 누적 판매 300만개를 돌파한 입소문 완판대란템 ‘16 아이매거진’이 있다.

지난 3월 말 제품 출시와 동시에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에 후기 컨텐츠가 업로드됐고 빠르게 입소문이 퍼져 일주일 만에 초도 물량 2만개가 모두 완판됐다. 현재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의 경우 16 필터 샷 쉐딩 아몬드는 소량 입고되어 판매 중이다.

CSA코스믹 16브랜드는 16 필터 샷의 완판을 기념해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에서 16 필터 샷 컨투어 피치 예약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5일까지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에서 16 필터 샷 컨투어 피치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클렌저와 마스크 시트로 구성된 2스텝 피부 정화 집중 프로그램인 원더바스의 ‘슈퍼 베지톡스 마스크팩 그린’ 6매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한정 수량으로 실시되며 회원 등급에 상관없이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CSA코스믹 16브랜드 관계자는 “알 유 16 후르츄 에디션에 이어 또 한 번 완판을 기록해 기쁘다. 16 필터 샷은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 내 완판을 시작으로 자사 온∙오프라인은 물론 면세점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라며 “16 필터 샷이 완판을 기록할 수 있었던 배경에는 고객님들이 올려주신 다양한 SNS 후기 컨텐츠가 있다. 이 컨텐츠들이 SNS 채널에서 입소문을 타 국내뿐 아니라 해외 소비자들의 문의가 잇따랐다. 초도 물량 완판 이후 긴급 추가 생산에 들어갔으며 빠른 시일 내 제품이 입고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 중인 예약 판매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최지유 기자  czu@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지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에이솔루션, 아크네 세이프 리페어 선 출시
에이솔루션, 아크네 세이프 리페어 선 출시
땀 많은 고민 남녀를 위한 환상의 짝꿍 아이템
땀 많은 고민 남녀를 위한 환상의 짝꿍 아이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