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디어달리아, ‘핑크 파라다이스’ 컬러 컬렉션 출시다채로운 핑크 컬러로 구성된 ‘핑크 파라다이스’ 선보여
  • 최지유 기자
  • 승인 2019.03.15 13:53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지유 기자] 프레스티지 비건 뷰티 브랜드 디어달리아(DEAR DAHLIA)가 ‘파라다이스 드림 벨벳 립 무스’ 6종 핑크 컬러를 새롭게 선보이며 ‘핑크 파라다이스 룩’을 제안한다.

지난 2018년 F/W 시즌에 출시하자마자 화제를 모은 디어달리아 파라다이스 드림 벨벳 립 무스는 립스틱의 선명한 발색과 틴트의 지속력을 극대화한 고발색 립틴트이다. 한 번의 터치로 입술 위에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발리는 무스 글라이딩과 입술에 완벽하게 밀착되어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벨벳 피니시가 특징이다. 인체에 무해한 푸드 그레이드 피그먼트가 다량 함유되어 오랜 시간발색이 선명하게 유지되고 공기처럼 가벼운 에어벨벳 피니시로 하루 종일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입술 굴곡에 맞게 피팅 되는 유연한 어플리케이터로 풀 립과 그라데이션 립 모두 손쉽게 정교한 표현이 가능하다.

디어달리아가 새롭게 출시하는 파라다이스 드림 벨벳 립 무스 신규 컬러는 다채로운 6종의 핑크 컬러로 신비로운 보라빛을 머금은 베리 핑크 컬러의 크랜베리(CRANBERRY), 누디한 빈티지 로즈 컬러의 발레(BALLET), 열대과일 구아바의 속살을 연상시키는 소프트 코럴 핑크 컬러의 구아바(GUAVA), 고급스러운 핑크 컬러와 생기 넘치는 코럴 컬러가 믹스된 비비드 코럴 핑크 컬러의 오뜨(HAUTE), 코럴 빛이 가미된 발랄하고 경쾌한 브라이트 핑크 컬러의 캉캉(CANCAN), 강렬한 발색의 채도 높은 체리 핑크 컬러의 피버(FEVER)이다. 이로써 파라다이스 드림 벨벳 립 무스는 기존에 선보였던 6종 컬러에 새롭게 출시하는 6종 핑크 컬러를 더해 총 12가지의 컬러로 더욱 다채로운 컬러 컬렉션을 선보이게 됐다.

디어달리아는 동물 실험과 동물성 원료를 사용을 배제하는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답게 전 제품에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유기농 오일, 버터 등 천연 유기농 원료와 함유되어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고 특허 받은 다알리아꽃 추출물의 항산화 효과로 입술을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꾸어 준다. 특히 인체에 유해한 인공 향료와 색소를 사용하지 않아 디어달리아만의 시그니처 천연 향을 은은하게 느낄 수 있어 향에 민감한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파라다이스 드림 벨벳 립 무스의 새로운 컬러 컬렉션인 핑크 파라다이스 6종 컬러를 비롯한 디어달리아의 전제품은 디어달리아 공식몰과 오프라인 편집매장인 시코르, 온앤더뷰티, 롯데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지유 기자  czu@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지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특허청, 한국독성학회와 업무협약 체결
특허청, 한국독성학회와 업무협약 체결
뷰디아니, 비건 화장품 인증 획득
뷰디아니, 비건 화장품 인증 획득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