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엘앤피코스메틱, 전국 아리따움에서도 만난다대표 브랜드 메디힐 비롯해 아이크라운 지난 1일부터 아리따움 입점
  • 윤선영 기자
  • 승인 2019.03.15 10:00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엘앤피코스메틱이 3월부터 전국 450개 아리따움 매장에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을 비롯해 색조 브랜드 ‘메이크힐’과 아이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아이크라운’을 론칭한다.

메디힐은 기존 제품 11종과 N.M.F 마스크팩에 세라마이드 앰플을 더해 수분 보습 기능을 강화한 ‘N.M.F 앰플렉스 마스크팩’ 등 총 12종을 아리따움 전 매장을 통해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를 통해 N.M.F 마스크팩의 인기를 이어 나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색조 브랜드 메이크힐 21종과 아이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아이크라운 7종도 아리따움 전용 제품으로 선보인다.

엘앤피코스메틱 국내영업을 담당하는 황우식 전무는 “메디힐, 메이크힐, 아이크라운 등 엘앤피코스메틱의 전문 브랜드와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인 아리따움의 협업을 통해 자사의 혁신적인 신제품을 보다 많은 접점에서 소비자들에게 소개해 드릴 수 있어 기대하는 바가 크다. 이번 론칭으로 국내 화장품 시장에서 브랜드 입지를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메디힐은 최근 세계적인 아티스트 그룹 방탄소년단과 마스크팩 모델 계약을 체결하고. “LOVE ME, LOVE MEDIHEAL” 광고 캠페인을 전개하며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