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에이프릴 나은, ‘페리페라’ 추가 광고컷 공개
  • 최지유 기자
  • 승인 2019.03.13 17:16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지유 기자] 인기 아이돌 그룹 에이프릴 나은이 모델로 활동 중인 코스메틱 브랜드 페리페라(대표 한현옥) 광고를 통해 상큼함과 걸크러쉬 매력을 동시에 선보였다.

공개된 광고컷 속 나은은 보송한 무결점 피부와 함께 화사한 MLBB 코랄 톤의 아이, 립 메이크업으로 다가오는 봄에 어울리는 러블리 룩을 선보였다.

사진 속 나은이 바른 신제품 잉크 더 에어리 벨벳(AD)은 기존 출시된 잉크 더 에어리 벨벳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한층 더 가벼워진 공기 텍스처와 각질 부각 없는 발림성을 선보인다. 화사한 봄에 바르기 좋은 #ML봄봄 컬러의 ‘잉크 더 에어리 벨벳 AD’는 생기 MLBB 레드 컬러의 ▲1호 레드맛집, 오묘한 분위기의 오렌지 MLBB 컬러 ▲2호 셀기꾼템, 따뜻하고 부드러운 코랄 MLBB ▲3호 만찢코랄, 벚꽃을 닮은 핑크 MLBB ▲4호 인간벚꽃, 차분한 로지 핑크 컬러의 ▲5호 얼굴천재 로 총 5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또다른 광고컷 속 나은은 화이트 후드와 함께 살짝 올려 그린 아이라인, 차분한 로즈브라운 MLBB 컬러의 풀 립으로 앞선 이미지와 상반되는 걸크러쉬 매력을 뽐냈다. 광고 속 나은의 립은 신제품 ‘잉크 더 에어리 벨벳 스틱’으로 보송하고 폭신한 마시멜로우 텍스처와 함께 블러링한 듯 보송 매끈한 발색을 선보인다.

페리페라 ‘잉크 더 에어리 벨벳 스틱’은 살구 브라운 컬러 ▲3호 미모종결, 가벼운 로즈 브라운 컬러 ▲4호 매력보스, 번트 탠져린브라운 컬러 ▲5호 사복여신, 포근하고 편안한 로지 브라운 ▲6호 데일리정석, 화사한 브라운 mlbb ▲7호 꾸안꾸템, 차분한 레드 브라운 ▲8호 감성충만 총 6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광고 속 나은이 사용한 페리페라 S/S 신제품은 전국 클럽클리오 브랜드 숍과 홍대 페리마켓 매장, H&B 스토어 및 각종 오픈 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지유 기자  czu@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지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대학탐방] K-뷰티 산업에 기여하는 인재 양성을 위하여
[대학탐방] K-뷰티 산업에 기여하는 인재 양성을 위하여
온라인 전시회로 해외 바이어를 만난다
온라인 전시회로 해외 바이어를 만난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