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REVIEW] 주간코스메틱's pick #33, 아로마티카 라이블리 스윗라벤더 바디 2종#바디케어 #라벤더 #올인원클렌징 #유기농바디라인 #계면활성제Free
  • 최지유 기자
  • 승인 2019.03.13 16:40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지유 기자] 봄을 맞아 얇아진 옷 사이로 들어오는 바람 때문에 피부는 건조해지고 미세먼지가 쌓여 피부 트러블이 일어나기 십상이다. 앞으로 초미세먼지를 포함한 건조한 황사가 찾아온다고 하니 피부에 자극 없는 산뜻한 바디워시와 보습력이 뛰어난 바디크림을 찾아보게 된다.

아로마티카에서 출시한 라이블리 스윗라벤더 바디 2종은 달콤한 라벤더 향과 식물 유래 성분을 포함해 산뜻한 바디 케어를 돕는다. 프랑스 북프로방스에서 직수입한 프리미엄 라벤더와 라반딘 천연 에센셜 오일에 허브 추출물을 블렌딩했으며 2종 모두 EWG 그린 등급의 성분으로 동물성 원료 및 합성 향료, 실리콘오일, 미네랄 오일 등은 배제했다.

라이블리 샤워젤 스윗라벤더는 샴푸, 핸드워시, 세안제로도 사용 가능한 올인원 클렌징 제품이다. 기자는 올인원 용도로 제품을 사용해보았다. 평소 거품을 내기 위해 많은 양의 바디워시를 사용했던 것과 달리 몇번의 펌프로도 충분한 거품이 났다. 거품을 내는 동안 욕실에 라벤더 향이 가득해 긴장이 풀어지는 기분이었다.

샤워를 끝낸 뒤 라이블리 바디밀크 스윗라벤더를 사용했다. 라벤더가 불면증과 심신안정에 좋다는 얘기처럼 평소보다 빠른 시간에 잠들고 개운하게 일어날 수 있었다. 기자는 건조한 날씨에 팔꿈치와 손등이 쉽게 갈라지고 했지만 해당 제품을 사용한 다음 날 아침에도 촉촉함이 남아있어 손등과 팔꿈치에 추가적으로 보습 크림을 바르지 않고 외출이 가능했다.

#바디케어 #라벤더 #올인원클렌징 #유기농바디라인 #계면활성제Free

최지유 기자  czu@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지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특허청, 한국독성학회와 업무협약 체결
특허청, 한국독성학회와 업무협약 체결
뷰디아니, 비건 화장품 인증 획득
뷰디아니, 비건 화장품 인증 획득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