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하태핫템with화해] 3월 셋째 주 린스/트리트먼트/팩 랭킹#린스 #트리트먼트 #팩
  • 최지유 기자
  • 승인 2019.03.13 16:36
  • 댓글 0
왼쪽부터 모레모 ‘헤어 트리트먼트 미라클 투엑스’, 로레알파리 ‘토탈 리페어5 인스턴트 미라클 헤어 팩’, 모레모 ‘워터 트리트먼트 미라클 10’, 로픈 ‘바오밥 세라마이드 LPP 프리미엄 헤어 트리트먼트 플러스’, 아베다 ‘데미지 레미디™ 데일리 헤어 리페어’

[주간코스메틱 최지유 기자] 주간 코스메틱과 화해가 만났다! 많고 많은 화장품들 중 어떤 화장품이 나에게 맞을까 고민하고 있다면 화해 어플을 살펴보자.

주간 코스메틱과 화해가 만났다! 많고 많은 화장품들 중 어떤 화장품이 나에게 맞을까 고민하고 있다면 화해 어플을 살펴보자.

이번 주는 화해 헤어 랭킹 중 린스/트리트먼트/팩 부문 상위 1위부터 10위까지 TOP 10을 살펴본다. 잦은 염색과 펌으로 인해 손상된 머릿결 케어를 위한 린스/트리트먼트/팩은 헤어에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케어 뿐만 아니라 각각 편리성과 경제성 등으로 다른 제품들과의 차별을 두었다.

1위에 오른 모레모의 ‘헤어 트리트먼트 미라클 투엑스’는 오일리한 제형이지만 물에 잘 씻겨 내려가고 머릿결을 부드럽게 유지시켜주기 때문에 재구매 의사가 있다고 밝힌 유저들이 많았다. 또한 온·오프라인에서 세일을 자주 하기 때문에 경제적이라는 유저들도 있었다.

2위는 로레알파리의 ‘토탈 리페어5 인스턴트 미라클 헤어 팩’이 차지했다. 은은한 메론향의 제품으로 향기에 민감한 유저들이 많이 사용하는 제품이다.

3위는 1위에 이어 모레모의 제품인 ‘워터 트리트먼트 미라클 10’이 올랐다. 잔머리를 정리해주고 윤기나는 머리카락을 유지해줘 유저들의 좋은 반응을 얻은 제품이다. 사용하자마자 머리에서 중화제를 바른 것 같은 열감이 느껴지는 독특한 워터 제형의 트리트먼트다.

4위 로픈의 ‘바오밥 세라마이드 LPP 프리미엄 헤어 트리트먼트 플러스’는 저자극 제품으로 두피에 닿아도 따갑거나 트러블이 일어나지 않아 좋았다는 리뷰가 많았다. 독한 향이 나지 않고 3~5분만 방치하면 되기 때문에 린스 대용으로 사용하기를 추천한다는 유저도 있었다.

5위의 아베다 ‘데미지 레미디™ 데일리 헤어 리페어’는 흡수가 빨라 끈적임이나 미끌거림이 없다는 것이 장점이다.

1위와 3위에 이름을 올린 모레모의 ‘리커버리 밤 B’가 9위에도 이름을 올려 모레모의 헤어케어 제품력을 증명했다. 이 제품은 머리에 도포 후 열을 가해주면 영양 흡수가 더욱 효과적인 제품이다. 한 유저는 이 제품을 사용하는 이유로 트리트먼트를 하지 못한 날에 발라주면 트리트먼트 효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이라는 점을 들었다.

최지유 기자  czu@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지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대학탐방] K-뷰티 산업에 기여하는 인재 양성을 위하여
[대학탐방] K-뷰티 산업에 기여하는 인재 양성을 위하여
온라인 전시회로 해외 바이어를 만난다
온라인 전시회로 해외 바이어를 만난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