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미세먼지 나노팜 효소세안제 파워엔자임으로제89차 나노팜피부강좌 성황리 개최‧‧‧봄철 미세먼지와 피부관리 주제 교육 진행
  • 정부재 기자
  • 승인 2019.03.12 09:12
  • 댓글 0
89차 나노팜피부강좌에서 김지연 대리가 미세먼지관련회사제품을 설명하고있다.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나노팜은 제89회 피부강좌를 지난 10일 건국대 산학협동관에서 개최했다.

나노팜 피부강좌는 2008년부터 시행된 피부미용사 국가자격 시험에 대비한 35만명 피부미용인인들을 대상으로 3개월마다 숍매출 증대를 위한 피부과학 교육을 무료로 진행하고 있다.

올해들어 첫 번째 열린 이번 나노팜 피부강좌 1강의 주제는 ‘봄철 미세먼지와 피부관리’이다.

나노팜 김지연 대리에 따르면 미세먼지로부터 피부 보호 1단계는 클렌징이다. 우리 얼굴에는 무려 20만개의 모공이 있다.

모공 속에 미세먼지와 화장품 잔여물 등의 노폐물을 완전 제거하지 않고 외출하면 자외선으로 인한 색소침착, 기미, 피부노화 등이 촉진되기 때문이다.

이어 김지연대리는 자사의 효소클렌저 파워엔자임을 소개했다. 파워엔자임은 자극이 적은 약산성(pH5.5)클렌저로 세안 후 당김현상이 약한 것이 특징이다.

2강의는 ‘산후관리사의 사회적 필요성’이다. 세계건강뷰티협회 송자 회장은 최근 우리나라 고령 산모의 증가는 출산 후 산모의 건강과 신생아 건강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친다고 했다.

그 결과로 산모의 수가 매년 감소하며 출산율 저하의 직접적인 원인이 된다는게 그의 설명이다.

송자 회장은 국가적 차원에서 전문 산후관리사를 많이 양성시켜 그들이 산모의 노산과 함께 나타나는 출산 후 후유증을 불식 시켜주는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밝혔다.

다음 90회 나노팜 피부강좌는 박병운 물리학박사가 ‘뇌훈련을 통한 뇌건강 증진방법’을 주제로 6월2일 같은 장소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이제는 화장품도 배달시대! 정기배송 서비스 등장
이제는 화장품도 배달시대! 정기배송 서비스 등장
7월 유통채널 뷰티 베스트 상품은?
7월 유통채널 뷰티 베스트 상품은?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