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배우 서지혜, 한국 시세이도 새로운 앰버서더 발탁해다채로운 브랜드 매력 전파할 예정
  • 윤선영 기자
  • 승인 2019.03.11 13:54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한국 시세이도의 프레스티지 브랜드 시세이도는 배우 서지혜를 새로운 앰버서더로 발탁했다.

147년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간직한 시세이도는 혁신적인 기술력과 장인정신을 겸비한 브랜드로서, 열정적이고 끊임없이 자신의 캐릭터를 완성해 온 배우 서지혜를 새로운 브랜드 앰버서더로 내세워 힘있고 다채로운 브랜드 매력을 전파할 예정이다.

시세이도 코리아 최성미 전무는 “서지혜의 지성을 겸비한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진정성 있는 모습이 시세이도의 뷰티철학과 브랜드 이미지에 부합하여 앰버서더로 선정하게 됐으며, 그녀와의 아름다운 협업을 통해 세계적으로 효능이 검증된 시세이도 제품력을 더욱 세련되고 감각적으로 표현해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배우 서지혜는 시세이도와의 첫 광고 촬영을 마쳤으며, 시세이도의 새로운 앰버서더로서의 공식적인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그녀가 처음으로 소개할 시세이도 히어로 제품 얼티뮨은 시세이도에서 25년의 연구 끝에 탄생한 세럼으로, 주름 개선은 물론 시티 라이프 속 외부 유해 환경을 차단하고 더욱 치밀하게 피부 장벽을 강화하여 속부터 탄탄하게 수분감 넘치는 피부를 표현하고 피부 결 케어로 스트레스로 지친 피부에 눈부신 광채를 선사하는 ‘레드 디펜스 광채 세럼’으로 불린다.

한편, 시세이도와의 첫 촬영장에서 서지혜는 각양 각색의 컨셉을 완벽하게 소화함과 동시에 내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어내며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모든 스텝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15년 넘게 꾸준히 배우로서 활동을 보여주며 뛰어난 미모와 연기력으로 변함없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서지혜는, 지난해 KBS 드라마 ‘흑기사’에 이어, SBS 드라마 ‘흉부외과:심장을 훔친 의사들’에서 걸출한 연기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아 2018 SBS 연기대상에서 수목 드라마 부문 우수연기상을 수상하는 등 날이 갈수록 더욱 소비자들에게 인정받는 배우로서 자리매김 하고 있다. 그녀는 앞으로도 변함없이 아름다운 행보를 한국 시세이도와 함께 할 예정이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특허청, 한국독성학회와 업무협약 체결
특허청, 한국독성학회와 업무협약 체결
뷰디아니, 비건 화장품 인증 획득
뷰디아니, 비건 화장품 인증 획득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