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이지엔 ‘푸딩 헤어컬러’ 염모제 유튜브 영상 광고 조회수 인기유튜버 조재원‧유이, 재치 발랄한 모습으로 표현해
  • 윤선영 기자
  • 승인 2019.03.11 13:48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셀프 헤어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eZn)’이 푸딩 헤어컬러’ 염모제의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유튜버 조재원유이와 함께 한 유튜브 영상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지엔이 제작한 이번 영상 광고에는 유튜버 조재원과 유이가 올리브영에서 새롭게 리뉴얼 출시된 푸딩 헤어컬러를 만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다뤘다조재원에게 장난을 치며 올리브영 매장으로 들어선 유이가 뒤를 돌아볼 때마다 트렌디한 헤어컬러로 변신하는 것유이는 이지엔 푸딩 헤어컬러의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신규 색상들을 특유의 재치 발랄한 모습으로 잘 표현했다.

 

영상에 등장하는 유튜버 조재원은 10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죽음의 ASMR’ 등 재치 있고 코믹한 컨텐츠로 많은 인기를 얻었다유튜버 유이는 상황극에 중독된 여동생’ 시리즈를 통해 엉뚱하면서도 상큼 발랄한 모습으로 유튜브 채널 오픈 1년만에 40만 구독자를 확보하는 등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3, ‘조재원의 개그학개론과 꽃보다유이’ 유튜브 채널에 선 공개된 이번 영상 광고는 일주일만에 2개 채널 총 합계 20만 조회수를 돌파했다.

 

영상을 본 시청자들은 유이님 머리색 다 너무 예뻐요’, ‘샵에서 염색한거 아니에요색깔 너무 예쁜데’ 등 댓글을 통해 헤어컬러에 대한 관심을 드러냈다또한 광고를 5번째 돌려보는 중’, ‘15초 안에 모든걸 담았다라며 중독성 있는 광고 영상에 대해 호평하기도 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대학탐방] K-뷰티 산업에 기여하는 인재 양성을 위하여
[대학탐방] K-뷰티 산업에 기여하는 인재 양성을 위하여
온라인 전시회로 해외 바이어를 만난다
온라인 전시회로 해외 바이어를 만난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