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클라뷰, ‘스킨 베일 리퀴드 베이스’ 출시봄철 건조한 피부 위한 58% 이상 보습 성분 담아
  • 최지유 기자
  • 승인 2019.03.11 10:27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지유 기자] 진주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대표 김현배)가 봄을 맞아 촉촉한 리퀴드 제형으로 보습 성분이 듬뿍 담겨 오랜 시간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톤을 연출해주는 ‘어반 펄세이션 스킨 베일 리퀴드 베이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어반 펄세이션 스킨 베일 리퀴드 베이스는 약 58%의 보습 성분이 담긴 수분 메이크업 베이스로 피부에 수분감을 부여해 촉촉함을 오랫동안 유지시켜주고 피부톤을 자연스럽게 보정해줄 뿐 아니라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돈해줘 다음 단계 베이스 메이크업의 밀착력과 완성도를 높여준다.

또한 국내산 진주 추출물이 함유돼 촉촉하고 은은한 광채 피부를 연출해주고 전복 콜라겐 성분을 비롯해 톳 추출물과 같은 홍조류 성분이 더해져 영양 공급은 물론 풍부한 보습을 부여해 자연스럽고 윤기나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스킨 베일 리퀴드 베이스는 클라뷰 공식 온라인몰, 명동 플래그쉽스토어 매장과 이대 엘큐브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클라뷰는 최근 ‘내추럴 파우더 블러셔’ 5종과 업그레이드 된 매트 타입의 ‘벨벳 립스틱’ 7종, 모이스처 타입의 ‘세럼 립스틱’ 7종까지 총 14가지 컬러의 립스틱 신제품을 선보였으며, 입술 케어와 컬러링이 동시에 가능한 ‘글로우 틴티드 립 밤’ 3종까지 출시하며 색조 제품군 다양화를 통한 메이크업 라인 확대에 본격적으로 발을 내디뎠다.

클라뷰 김현배 대표는 “스킨 베일 리퀴드 베이스는 촉촉하고 산뜻하게 마무리되어 메이크업 밀착력을 높여주는 수분 베이스로 누적 판매 200만 개를 돌파한 여배우크림을 히트시킨 클라뷰의 베이스 제품 개발 노하우가 집중적으로 담겼다”며 “탁월한 수분감과 가벼운 사용감으로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운 봄철과 환절기는 물론 사계절 내내 사랑받을 수 있는 베이스 제품인 만큼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긍정적 반응을 이끌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클라뷰는 이번 스킨 베일 리퀴드 베이스 출시를 기념해 클라뷰 공식 온라인몰에서 3월 말까지 스킨 베일 리퀴드 베이스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휴대가 간편한 시티 디펜스 클렌징패드 본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최지유 기자  czu@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지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