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이벤트
16브랜드, ‘알 유 16 후르츄 에디션’ 이벤트 실시16 후르츄 쁘띠 립밤 증정 및 1+1 이벤트 등 다채로운 온∙오프라인 이벤트 마련
  • 최지유 기자
  • 승인 2019.03.11 10:20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지유 기자] 뷰티 마스터 조성아의 ㈜CSA코스믹 16브랜드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알 유 16 후르츄 에디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16브랜드의 신제품인 알 유 16 후르츄 에디션이 SNS에서 ‘과일 캔디 립스틱’, ‘페이보립’ 등으로 불리며 큰 사랑을 받는데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3월 12일부터 14일까지는 온∙오프라인에서 1+1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해당 기간 내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 또는 명동에 위치한 조성아뷰티 셀렉샵 1호점과 2호점에서 알 유 16 후르츄 에디션을 구매하면 진하고 달콤한 초콜립을 완성하는 립스틱인 ‘알 유 16 테이스츄 에디션’을 하나 더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3월 한 달간 조성아뷰티 셀렉샵에서 단독으로 알 유 16 후르츄 에디션 구매 고객에 한해 ‘16 후르츄 쁘띠 립밤’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조성아뷰티 셀렉샵 1호점과 2호점에서 진행되며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한정 수량으로 증정되는 16 후르츄 쁘띠 립밤은 바르자마자 보습 보호막을 형성해 각질 없이 매끈하고 탱탱한 입술로 케어하는 고보습 데일리 케어 립밤이다.

올봄 트렌드 립스틱으로 입소문이 난 알 유 16 후르츄 에디션은 지난해 선풍적인 인기를 얻은 16브랜드의 ‘알 유 16 테이스츄 에디션’에 이어 선보인 제품이다. 피부톤을 밝혀주는 화사한 컬러와 새콤달콤한 과일 캔디 향이 특징이며 솜사탕처럼 가볍고 부드러운 발림성과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블러링 매트 텍스처로 기존 매트 립스틱과 달리 초보자들도 손쉽게 자연스러운 블러링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컬러는 팬톤이 선정한 2019 올해의 컬러인 리빙 코랄 계열의 ‘코랄 구아바’ 등 S/S 시즌 트렌드에 맞춰 맑고 화사한 4종으로 구성됐다.

16브랜드 관계자는 “2월 말 알 유 16 후르츄 에디션을 출시한 직후 높은 발색력과 자연스러운 블러링 효과, 편안한 발림성 등으로 국내외 고객님들이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셨다. 이에 보답하고자 다채로운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오는 3월 14일 화이트데이에는 16브랜드의 대표 인기 립스틱인 알 유 16 후르츄 에디션과 알 유 16 테이스츄 에디션으로 진하고 달콤하거나 새콤달콤한 립 메이크업으로 나만의 화이트데이 메이크업을 연출해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마치 포토샵의 블러 필터 효과를 준 듯 자연스러운 블러링 립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16브랜드의 과일 캔디 립스틱인 알 유 16 후르츄 에디션은 매거진 얼루어 3월호의 ‘잇츠 온 세일’에서 뷰티 에디터가 선정한 이달의 베스트 립 메이크업 제품으로 소개되며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알 유 16 후르츄 에디션은 명동에 위치한 조성아뷰티 셀렉샵과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 시코르, 아리따움 LIVE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지유 기자  czu@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지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특허청, 한국독성학회와 업무협약 체결
특허청, 한국독성학회와 업무협약 체결
뷰디아니, 비건 화장품 인증 획득
뷰디아니, 비건 화장품 인증 획득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