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LG생활건강, ‘오휘 얼티밋 브라이트닝 라인’ 출시대표제품 ‘얼티밋 브라이트닝 쿠션’, 피부 본연의 빛 살리고 고급스러운 실크 광채 부여
  • 윤선영 기자
  • 승인 2019.02.20 16:44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고급 화장품 브랜드 ‘오휘’가 화사하게 피어나는 광채 피부를 선사하는 새로운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 ‘얼티밋 브라이트닝 라인’을 선보였다.

오휘의 ‘얼티밋 브라이트닝 라인’은 대표제품인 ‘얼티밋 브라이트닝 쿠션’을 비롯해 ‘얼티밋 브라이트닝 에센스 팩트’, ‘얼티밋 브라이트닝 바니싱 팩트’까지 3종으로 출시됐다.

이 라인은 작약, 로즈 쉐입드 파우더, 진주 파우더, 흑진주 추출물을 조합해 탄생한 펄 블루밍 컴플렉스™를 함유해 피부를 화사하게 밝혀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피부에 피어나는 광채를 표현한 플라워 모티브의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대표 제품인 ‘얼티밋 브라이트닝 쿠션’은 피부 본연의 빛을 살리고 고급스러운 실크 광채를 선사하는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이 제품은 피그먼트 2중 분산 기술인 듀얼 디스펄젼 시스템™(Dual dispersion system™)을 적용해 높은 커버력은 유지하면서도 뭉침 없이 균일하게 발린다. 또한 피부에 얇고 가볍게 밀착되며 자연스러운 광채를 부여해주어 전문가의 도움 없이도 정교하고 완성도 높은 피부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얼티밋 브라이트닝 에센스 팩트’는 에센스가 다량 함유되어 뛰어난 보습감을 느낄 수 있으며 화이트, 핑크, 베이지 색상의 트리플 브라이트닝 에센스가 마블링 되어 있어 피부에 영양감과 광채, 화사한 생기를 선사한다.

‘얼티밋 브라이트닝 바니싱 팩트’는 하루종일 은은하게 빛나는 진주 광채 피부를 완성해준다. 피부에 얇고 가볍게 밀착되며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돼 번들거림 없이 매끈하고 화사한 광채를 경험할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특허청, 한국독성학회와 업무협약 체결
특허청, 한국독성학회와 업무협약 체결
뷰디아니, 비건 화장품 인증 획득
뷰디아니, 비건 화장품 인증 획득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