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김재욱, ‘킬리안’ 새로운 뮤즈 발탁치명적 향기 풍기는 화보 공개
  • 최지유 기자
  • 승인 2019.02.11 10:38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지유 기자] 하이엔드 향수 브랜드 ‘킬리안’이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하여 김재욱을 새로운 뮤즈로 발탁했다.

이번 영상은 ‘현대 남성이 좋아하는 것들(김재욱이 사랑하는 다섯 가지)’이라는 테마를 통해 김재욱은 시선을 사로잡는 비주얼과 향수를 바라보고 있는 그윽한 눈빛이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킬리안이 소구하는 스타일리시함과 강렬함, 유혹적인 매력을 가감 없이 선보였다.

김재욱의 영상 속 모던하고 매혹적인 무드를 더해준 향수는 킬리안의 ‘문라이트 인 헤븐’으로 킬리안이 자신의 신혼여행지에서 영감을 받아 완성한 컬렉션이다. 구어먼드 후루티 하모니로, 레몬과 생자몽이 어우러진 시트러스 노트에 이국적인 망고, 촉촉한 질감의 라이스와 따스한 코코넛 밀크가 부드럽게 조합되어 이국적인 리조트에서 맛보는 달콤한 디저트가 연상되는 향이다.

킬리안(Kilian)은 코냑을 만드는 집안 ‘헤네시(Henessy)’의 상속자로 태어난 킬리안 헤네시를 통해 만들어진 브랜드로 19세기 말, 하나의 예술 작품으로 만들어지던 향수의 진정한 의미와 위상을 떠올리며 고전의 방식과 현대적인 감각을 가미한 향수를 지향하는 브랜드이다. 영화 같은 스토리가 담긴 8가지 컬렉션의 24가지 향수로 만나볼 수 있다.

최지유 기자  czu@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지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LG생활건강, ‘오휘 얼티밋 브라이트닝 라인’ 출시
LG생활건강, ‘오휘 얼티밋 브라이트닝 라인’ 출시
1108 K-BEAUTY(여성 스킨케어)
1108 K-BEAUTY(여성 스킨케어)
여백
Back to Top